[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헬멧을 신상을 지르는바람에

 

 

쓰던걸 중고나라에 올렸드랬죠..  한 3~4일 된것 같아요

 

 

입금하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시라고..

 

 

했으니 물건 보내달라길래

 

 

그날 바로 보내버렸습니다..

 

 

그리고 오늘 다른 데크거래자 분께서 입금 하셨다 하시길래 거래내역 확인을 해보는대

 

 

데크값은 들어와있는대 ...

 

 

OTL 헬멧값 입금 안되있네요...

 

 

이거... 전주 찾아가야하나요 ㅎㅎㅎㅎㅎㅎㅎ

 

 

전화 안받는건 지금 늦은 시간이라 주무시는거겠죠?  ㅎㅎㅎㅎㅎㅎ

 

ㅠ_ㅠ

 

 

 

 

 

 

덧,  헝글 장터엔 좋은분들이 더 많다에 이견은 없습니다..

 

 

엮인글 :

Zety

2010.11.25 23:54:56
*.146.198.68

내일 아침에 전화해서 이러저러하니 보내달라고 해보세요.

보내주실듯 ㅎ

Expo

2010.11.26 00:24:04
*.194.123.203

꼭 원만히 해결보세요 ㅎㅎ.

연어☆

2010.11.26 00:42:02
*.102.225.48

호이팅!!!

권군이

2010.11.26 01:24:39
*.124.136.250

님한테 구입한 고글 잘쓰고 있어용^^ 

 

잘해결될꺼예요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534
5370 남자들에게 군대란.. [11] ㅋ_ㅋ홓 2010-11-26   649
5369 꺄악 ....아니 이런 횡재가.... [3] feel와? 2010-11-26   826
5368 레귤러입니다 [2] ☆냐옹☆ 2010-11-26   720
5367 500만원짜리 부적.. [10] 턴벗어나고파~ 2010-11-26   827
5366 보드 함 타려면 원래 이렇게 짐이 많았던가요!! [11] 엄마나어떡해 2010-11-26   1144
5365 외로운 밤이네요 ㅎ [3] Dilution 2010-11-26   545
5364 내 보드인생 10년 .. 최고의 장비!! file [5] FU로그너 2010-11-26   1186
5363 스카이라인. [5] 인3 2010-11-26 1 910
5362 베어스 폭풍제설!!!!! [9] 천상- 2010-11-26   742
5361 아우~보드 타고싶어요.. [17] Bito 2010-11-26   773
5360 하이원 단체!!! [6] 봉봉0111 2010-11-26   947
5359 저 ... 11월 26일이요 [26] 꽃허밍 2010-11-26   882
5358 여자농구 열받네 [2] 보통령 2010-11-26   875
5357 저희집 앞에서 버스사고 크게 났네요..;; [8] v(^.^))))))... 2010-11-26   980
5356 운전 머같이 하는사람 때문에.. 후진등을 .. 바꿨습니다!! [21] ­­­ 2010-11-26   1348
» 바보인가봐요 ㅠ_ㅠ [4] 만년대리.K 2010-11-25   604
5354 심야 철야 언재쯤 오픈 할까요 [3] 김진원_973819 2010-11-25   607
5353 아이폰 4.2 업데이트 하는데 [8] 저승사자™ 2010-11-25   1503
5352 저도 군대실사놀이 ㅋ file [8] 네이트 2010-11-25   812
5351 우와.....광저우 농구장..... 김똘 2010-11-25   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