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셋백질문

조회 수 779 추천 수 0 2016.01.27 14:19:21

FC 타고 있는 보더인데요.


권장스탠스로 56으로 타고 있는데 셋백이 26이드라구요


그래서 노즈쪽 바인딩을 한칸 뒤로 해서 채결해서 타고 있는데


그럼 이게 셋백을 정확히 맞춰서 타는건가요?


아님 테일쪽 바인딩을 앞으로 땡겨야 하나요?? 궁금합니다.


엮인글 :

달려라스페셜

2016.01.27 14:32:38
*.204.226.18

그 셋팅 기본값은 모든 인서트홀 가운데를 기준으로 할겁니다 홀수일 경우는 잘 모르겠네요~

Shark!

2016.01.27 14:36:26
*.66.216.5

fc는 권장 포지션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권장 포지션에 맞춰서 바인딩 체결하시면 셋백 26, 스탠스 56으로 채워집니다

글쓴걸 봐서는 권장 포지션에서 노즈를 한칸 뒤로 민거같은데 이러면 스탠스 54, 셋백28로 될거에요

큐이이

2016.01.27 14:54:43
*.247.149.100

지금 셋백을 46으로 타신거임...

힘내-노인-정C

2016.01.27 15:02:43
*.7.251.66

추천
1
비추천
0

간단하게 말해서


기준 스탠스에서


앞발만 한칸씩 앞으로 밀때마다   스탠스 +20mm 셋백 -10mm 효과입니다.


뒷발만 한칸씩 뒤로  밀때마다      스탠스 +20mm 셋백 +10mm 효과입니다.



현재 앞발을 뒤로 한칸 미셨으니 스탠스는 54cm에 셋백 36mm입니다.


셋백 26mm를 트윈으로 줄이면서 스탠스 56cm를 유지하고 싶으시면


앞뒷발을 둘다 앞으로 한칸씩 밀면 스탠스 56cm에 셋백6미리정도로 트윈덱 느낌으로 타실 수 있으시겠네요.


곰마을라이더

2016.01.28 02:18:28
*.239.152.29

정확하게 설명하셨네요...

채리필터

2016.01.27 16:55:38
*.139.19.126

데크 노즈와 테일쪽에 56, 권장 표시 되 있는곳에 그대로 바인딩 체결 하시면 셋백 26 기본 세팅이 되시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03
146454 유니온포스 l/xl 써리투 팀투 275 부츠 궁합 [5] 쌈빡이 2016-01-27 809
146453 친구가 보드타다 부딪혔는데요 [12] 장비사주세여 2016-01-27 1205
146452 그냥 갑자기 궁금한게 생겨서요 ... [16] 엣지현 2016-01-27 874
146451 휘팍 렌탈샵욤 [3] 소원빛 2016-01-27 774
146450 전향각질문 [6] 사라보자 2016-01-27 1148
146449 데페 타입알 관하여 질문입니다. [17] 쓰노보딩 2016-01-27 1177
146448 011 더블스핀 LTD 베이스 수리 문의 file [5] 블루문777 2016-01-27 1041
146447 스노우 보드 적응할때 [11] 휙~휘익 2016-01-27 731
146446 엣지 튠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9] nbg157 2016-01-27 1005
146445 역엣지? 진입방법 [14] TrustMe 2016-01-27 921
146444 하이원 2월 8일에 야간운행 하나요?.? [5] 호동이투 2016-01-27 524
146443 회사에서 스키장체험 주최자가 됐습니다... 양지vs지산 [10] 너규리 2016-01-27 1159
146442 해머덱 사이즈 좀 봐주세요~~ [9] 쓰노보딩 2016-01-27 701
146441 용평 정설시간 및 노브레이크 슬롭 [3] JussiOksanen 2016-01-27 887
» 셋백질문 [6] 바리홍 2016-01-27 779
146439 휘팍 남은시즌이라도 장비보관할곳이 따로 있을까요? [6] 타루히토라 2016-01-27 783
146438 스키티즈자일론or이스케이프 [4] Live2Ride 2016-01-27 1273
146437 funxr캠프다녀오신분 후기좀 알려주세요 [1] 궁금 2016-01-27 624
146436 전향각으로 변경중인데 다리가 테일쪽 다리가 너무 아픕니다~ 잘못타고 ... [16] 막타이거 2016-01-27 1343
146435 곤지암 미타임패스권 휴식시간 포함? [6] 낙엽달인을위해 2016-01-27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