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플랫킹 148 가지고 있습니다.


유호 엣지 때문인지 길이가 긴듯하여... 여성요 143사이즈 재구입 할려고 하는데.....


남성용이랑 여성용이랑  차이점이 있을까요??  



웬지 여성용이라 남자가 타기엔 쪼금.. 이상한 감이 있어 질문드려봅니다....


혹시 사용하시는 분이나...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려용~~~!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85
146485 트러스트 vs 오가사카fc vs 오가사카 fc-x [19] dramatic2h 2016-01-27 2317
146484 하이원가는데.. 정선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맛집이나 먹거리 있을까요? [15] 쌤쌤이 2016-01-27 1900
146483 미국 사시는분 계신가요? 더비 어디서 사야하나요 [2] TurnSY 2016-01-27 617
146482 웰팍 신촌선 셔틀 타보신분 [4] 본쿠 2016-01-27 580
146481 중고데크 구매로 문의드려요 [5] 빠라토라 2016-01-27 665
146480 고글 안쪽에 눈 묻어서 자국 남으면 어떻게 하시나요??? [16] LUCAS박군 2016-01-27 1065
146479 안녕하세요! 혹시 버튼 미션 바인딩 하이백 나사 남는분...? ㅠㅠ 눈떠보니몽블랑 2016-01-27 526
146478 하이원강습 문의합니다 [1] 수리공 2016-01-27 622
146477 버튼 카르텔 바인딩 스트랩,빨래판 어디서구하나요.. file [9] 만더기 2016-01-27 1053
146476 설날연휴에 스키장 사람 많나요? [16] 헝그리sh 2016-01-27 3956
146475 엉덩이 보호대 질문입니다 [7] 강남형님 2016-01-27 725
146474 호러스코프vs인도어 [3] 쿠쿠쿠리 2016-01-27 1031
146473 디럭스 부츠 정품인증 DynaLizzy 2016-01-27 672
146472 힐턴시 과도하게 말리는 문제 [8] 후훗훈남 2016-01-27 1430
146471 지산 근처 렌탈샵 추천좀 해주세요 ~ [6] 아이럽뽀딩 2016-01-27 666
146470 나이트로 얼티메이트 어떤가요? [3] 시샤모님 2016-01-27 618
146469 디럭스 부츠 [9] 호수의네시 2016-01-27 908
146468 바인딩각도에 관하여 한가지만 여쭤볼게요 [6] 오라이출발 2016-01-27 1252
146467 니세코 가려고 하는데요.... [9] 차칸소 2016-01-27 790
» 011 플래킹 여성용 사이즈 질문입니다. 플랫킹 2016-01-27 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