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자켓 사이즈

조회 수 649 추천 수 0 2016.01.28 17:10:08

ak 457 down 자켓과 ak 2l lz down 사이즈 차이가 있나요?

엮인글 :

별과물

2016.01.28 17:15:54
*.47.198.149

네 457이 더 작습니다.

논네보더

2016.01.28 17:18:42
*.222.13.238

감사합니다..   457 가져오지 말라해야겠네요..

별과물

2016.01.28 17:22:26
*.47.198.149

일본사이트는 실측정보가 잘나와있으니까 한번 검색해보세요.

논네보더

2016.01.28 17:26:08
*.222.13.238

lz down 보다  조금이라도 작으면 불편할꺼 같아서요..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48
146610 정캠으로 안되는기술 역캠으로 하면 될까요 [24] 널리널리팝 2016-01-28 1091
146609 해머덱 궁금~요 [19] 청아랑 2016-01-28 1387
146608 장비 및 사이즈 질문입니다. [1] 신테 2016-01-28 476
» 자켓 사이즈 [4] 논네보더 2016-01-28 649
146606 보드 탈 때 한쪽 목만 아플 때 어떻게들 하나요? [20] 뚝샘 2016-01-28 780
146605 플럭스 sf 힐컵이 부러졌는데 방법이 없겠죠?;; [11] 마이 2016-01-28 785
146604 혹시 이데크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3] 대명독고 2016-01-28 1061
146603 스탠스 질문입니다 [4] 태인씨앤에스 2016-01-28 616
146602 인사노 싸이즈 질문드려요 [1] 소니시러워 2016-01-28 654
146601 매직이티 질문 [2] 꼬마여우 2016-01-28 901
146600 apo데크나 아카데미데크타보신분도움부탁드립니다 [1] 그린슈가 2016-01-28 526
146599 고글과 헬멧질문좀 초보에요 [3] 디리딥딥 2016-01-28 666
146598 키작은 남성 트릭 데크 추천부탁드려요 [5] 베다 2016-01-28 936
146597 티탄 데크 질문이요... [6] 해풍 2016-01-28 904
146596 질문 드립니다 데크 바인딩 궁합 꼭 맞춰야하나요? file [31] +camel+ 2016-01-28 1347
146595 살로몬 빌런 써보신분 계신가요? [4] 알리1cm 2016-01-28 792
146594 레귤러 or구피 정체성안습..... [29] 근우파파 2016-01-28 1672
146593 하이윈문의 [3] 메모 2016-01-28 653
146592 스탠스 공유해주세요 [11] 깡쿠 2016-01-28 1161
146591 바인딩 교체 하려고 합니다 추천 부탁 드립니다 [7] 철훈이 2016-01-28 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