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하이랜드가 참 괜찮은 회사다라...
전 F2월드컵 163사서 2주 라이딩했는데 데크 접합부 벌어진게 소비자 과실이라며 워런티 불가랍니다
자세한 후기는 아래 참고하세요
1차 후기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document_srl=34992440&mid=Free
2차후기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document_srl=35316943&mid=Free
3차후기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document_srl=35396458&mid=Free
전 탑시트가아니고 엣지 윗부분 부터 티타날 부분이 벌어진걸로 나이프엣지에서 수리불가 판정까지 받았네요
딱보니 수리가 가능한건 처리하고 수리 불가는 처리 안하는건지, 바꾼제품은 어떻게 처리할지도 궁금하네요
세상 어떤 제품이 정상적인 사용 범위안에서 파손된게 소비자 과실인지
수입업체 직원은 데크에 대해 얼마나 교육받는지도 궁금해지네요
진짜 직원한테 당신이 유명 가전회사 냉장고사서 2주만에 냉장고 문이 떨어져서 소비자 과실로 판정받으면 가만히 있을거냐고 묻고싶네요
F2 본사도 똑같다고 느끼는게 저번주 금요일 메일로 문의 넣었는데 일주일째 메일 회신도 없네요
다음주에도 연락없으면 전화해보고 4차 후기 남기겠습니다
조금있으면 고가데크들 예판들어갈텐데
데크 성능도 중요하지만 후처리 하는 것도 잘보고 선택하세요
음 이전에 똑같이 탑시트 벌어지신분 계신데...f2 타시는분중에.....
잘 해결되셧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