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플럭스 DM 바인딩 사용중입니다. 데크가 요넥스라 필요없다는 걸 알지만, 혹시나 하는 맘에 숏비스를 구매했습니다.

교체하려고 하니, 요넥스 숏비스는 넛트없이 볼트만 있는데..... 플럭스 바인딩 볼트가 넛트에서 빠지질 않네요.


혹시 플럭스 바인딩 볼트와 넛트를 분리해 보신 분 있으면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복 받으실 겁니다^^!!

엮인글 :

Nills

2016.01.29 12:48:44
*.90.45.155

결론적으로 안빠집니다. 일본 바인딩이라 굳이 숏비스를 안써도 되는걸로 알고 있구요. 숏비스를 쓰시려면 히마존에서 와셔만 따로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미오니아

2016.01.29 12:52:44
*.122.113.187

안빠지면 그냥 철물점가서 맞는 와셔크기 찾으셔야할듯한데요

만수여라

2016.01.29 14:29:47
*.10.11.78

그거 안빠져서 전 결국 아는 분께 부탁해서 길이 맞춰 갈아버렸습니다. ㅠㅠ

까마the#

2016.01.29 17:36:22
*.62.163.108

네 감사합니다. 그낭 기존 볼트 써야겠네요.ㅠㅠ

으드득

2016.01.29 18:05:42
*.33.164.116

저도 님과 같은 질문을 올린적이 있어서 일단 보Xx인에서
"다카인 바인딩 나사세트" 구입!
와샤만 따로 빼서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는 저는 곤지암을 자주 가는데 리조트 안에 수리점이 있어요. 그 곳에 가면 볼트 길이별로 와샤도 1000원?에 팔더군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12
146726 도넥 사버/인클라인 F2 카본 구매 조언좀해주세요 [18] yonex 2016-01-29 1922
146725 DC Allegiance 부츠사용해보신분?? [1] 남자망신 2016-01-29 876
146724 질문이여 [1] 분노의키다리 2016-01-29 775
146723 내일 용평에서 열리는 보드대회 정보아시나요? [7] 강릉너부리 2016-01-29 770
146722 톨티 추천 좀 해주세요 [3] 갓김치 2016-01-29 621
146721 참고할만한 널리 540 영상 좀 알려주세요~ [6] 강원도래요 2016-01-29 778
146720 지산리조트 질문입니당~ [12] 낚엽까지만 2016-01-29 656
146719 해외판 아디다스 슈퍼스타 부츠문의 [1] 영산홍 2016-01-29 775
146718 데크 테일쪽 나무가 벗겨졌는데요. 데크 길이도 질문좀 드려요/ [12] 신치 2016-01-29 586
146717 급사카빙 토턴질문~! [19] 곤지암카카 2016-01-29 1901
146716 외피작은부츠 추천좀해주세요! [6] 남자망신 2016-01-29 773
146715 양지스키장 어떤가요? [4] Ms.낙엽 2016-01-29 650
146714 내일 휘팍에서 열리는 이대회 나가시는분들 잇나요?? [4] 널리널리팝 2016-01-29 685
146713 레일 박스는 어떻게 들이대야하나요? [8] 수박야채과일 2016-01-29 795
146712 하이원 계신분 안계신가요? [1] 배곱흐다 2016-01-29 778
146711 바인딩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2] 추냥냥 2016-01-29 531
» 플럭스 바인딩 볼트 넛트 분리 방법??ㅠㅠ [5] 까마the# 2016-01-29 732
146709 이 고글 어떤가요? [3] 쉐필드 2016-01-29 701
146708 집에서가까운 양지나 지산가려고하는데요.. [9] 우히헿 2016-01-29 631
146707 입문용 데크를 찾고 있는데 판테라 어떤가요? [26] po낙엽wer 2016-01-29 1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