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나이트로team tls나 살로몬 f4.0정도알고있는데

더 슬림한거 있으면 추천좀해주세요!
엮인글 :

대형어

2016.01.29 13:14:59
*.10.65.77

라이딩하시면 나이트로 팀추천이지만 올라운드시면 울트라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플로우 하이라이트, 써리투 jp워커,라쉬드 사용하고 지금은 울트라 쓰는중인데 제일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외피도 울트라가 제일 작았구요 착용감도 최고...

대형어

2016.01.29 13:15:44
*.10.65.77

써리투 사용할때보다 바인딩 칸수 두개정도 줄여서 사용중입니다 참고하세욤~

뱃살이미슐랭타이어

2016.01.29 13:27:47
*.114.22.150

라이드 퓨즈 / 버튼 이온 도 작은편에속하는데 라이드퓨즈가 생각보다 매우작더라구요.

낙엽매니아

2016.01.29 13:30:49
*.223.45.44

노스웨이브 한번 보세요

오페라짱

2016.01.29 21:39:42
*.125.239.123

살로몬 F40 외피작아요

Ghost Rider

2016.01.29 21:44:52
*.67.93.75

노스웨이브 도메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56
146728 [장비문의]상품을 장터에 올리려하는데 상품을 모르겠습니다. file [25] alwy 2016-01-29 1046
146727 스케이트바나나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5] 뱅기21 2016-01-29 597
146726 도넥 사버/인클라인 F2 카본 구매 조언좀해주세요 [18] yonex 2016-01-29 1922
146725 DC Allegiance 부츠사용해보신분?? [1] 남자망신 2016-01-29 876
146724 질문이여 [1] 분노의키다리 2016-01-29 775
146723 내일 용평에서 열리는 보드대회 정보아시나요? [7] 강릉너부리 2016-01-29 770
146722 톨티 추천 좀 해주세요 [3] 갓김치 2016-01-29 622
146721 참고할만한 널리 540 영상 좀 알려주세요~ [6] 강원도래요 2016-01-29 779
146720 지산리조트 질문입니당~ [12] 낚엽까지만 2016-01-29 656
146719 해외판 아디다스 슈퍼스타 부츠문의 [1] 영산홍 2016-01-29 776
146718 데크 테일쪽 나무가 벗겨졌는데요. 데크 길이도 질문좀 드려요/ [12] 신치 2016-01-29 588
146717 급사카빙 토턴질문~! [19] 곤지암카카 2016-01-29 1901
» 외피작은부츠 추천좀해주세요! [6] 남자망신 2016-01-29 773
146715 양지스키장 어떤가요? [4] Ms.낙엽 2016-01-29 650
146714 내일 휘팍에서 열리는 이대회 나가시는분들 잇나요?? [4] 널리널리팝 2016-01-29 685
146713 레일 박스는 어떻게 들이대야하나요? [8] 수박야채과일 2016-01-29 795
146712 하이원 계신분 안계신가요? [1] 배곱흐다 2016-01-29 778
146711 바인딩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2] 추냥냥 2016-01-29 531
146710 플럭스 바인딩 볼트 넛트 분리 방법??ㅠㅠ [5] 까마the# 2016-01-29 732
146709 이 고글 어떤가요? [3] 쉐필드 2016-01-29 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