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부츠여 단단하게 잘잡아주는 부츠 뭐가 있을까요
부츠를잘못사서ㅠ 부츠가 잡아주는걸 하나도 못느끼겠어요
보아부츠로다가 추천좀 하주세요
엮인글 :

국내산순면카빙양말

2016.01.29 14:27:12
*.197.199.143

플로우 탈론 하이라이트

K2T1 이너보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45
146732 부츠 열성형(축소여부) 되나요? [6] 타자보드 2016-01-29 801
146731 살로몬 말라뮤트 사이즈 ....? [10] 퓨마2516 2016-01-29 1804
146730 14/15 말라뮤트(블랙) 에 잘맞는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13] 쉐필드 2016-01-29 848
146729 보드타고 근육통 생기나요? [21] 즈니 2016-01-29 3981
146728 [장비문의]상품을 장터에 올리려하는데 상품을 모르겠습니다. file [25] alwy 2016-01-29 1046
146727 스케이트바나나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5] 뱅기21 2016-01-29 597
146726 도넥 사버/인클라인 F2 카본 구매 조언좀해주세요 [18] yonex 2016-01-29 1922
146725 DC Allegiance 부츠사용해보신분?? [1] 남자망신 2016-01-29 876
» 질문이여 [1] 분노의키다리 2016-01-29 775
146723 내일 용평에서 열리는 보드대회 정보아시나요? [7] 강릉너부리 2016-01-29 771
146722 톨티 추천 좀 해주세요 [3] 갓김치 2016-01-29 622
146721 참고할만한 널리 540 영상 좀 알려주세요~ [6] 강원도래요 2016-01-29 780
146720 지산리조트 질문입니당~ [12] 낚엽까지만 2016-01-29 657
146719 해외판 아디다스 슈퍼스타 부츠문의 [1] 영산홍 2016-01-29 777
146718 데크 테일쪽 나무가 벗겨졌는데요. 데크 길이도 질문좀 드려요/ [12] 신치 2016-01-29 589
146717 급사카빙 토턴질문~! [19] 곤지암카카 2016-01-29 1901
146716 외피작은부츠 추천좀해주세요! [6] 남자망신 2016-01-29 773
146715 양지스키장 어떤가요? [4] Ms.낙엽 2016-01-29 650
146714 내일 휘팍에서 열리는 이대회 나가시는분들 잇나요?? [4] 널리널리팝 2016-01-29 685
146713 레일 박스는 어떻게 들이대야하나요? [8] 수박야채과일 2016-01-29 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