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알파인 타시는분들은 스탠스나 바인딩 각이 보통 어느정도 되시는지 궁금하네요.

엮인글 :

20thcenturyboy

2016.01.31 10:12:51
*.223.32.176

추천
1
비추천
0
바인딩은 45~55도. 각도 차이는 6도이내.
스탠스는 46~52.

송곳

2016.01.31 10:22:53
*.133.55.119

답변감사합니다^^

빅치즈

2016.01.31 11:56:00
*.62.67.178

추천
1
비추천
0

55.50 두고 탑니다

송곳

2016.01.31 12:55:51
*.133.55.119

답변 감사합니다^^

coz

2016.02.01 10:28:24
*.195.190.214

추천
1
비추천
0

54/48로 탔었네요~

송곳

2016.02.01 21:38:58
*.32.158.213

답변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88
» 알파인 영상보다가 질문입니다. [6] 송곳 2016-01-31 886
146932 베어스타운 라스트시즌권!! [1] 밓밓 2016-01-31 672
146931 학동 왔는데!! 모든 매장이 문을 안열었어요! [11] 낙화 2016-01-31 1281
146930 이 제품 가스페달이랑 힐컵 조절 되는건가요???????? TurnSY 2016-01-31 533
146929 오피셜 -> 프로토콜 괜찮은 선택인가요? [7] Scud. 2016-01-31 1337
146928 엘원 썬더 팬츠 많이 춥나요? [7] 까마the# 2016-01-31 792
146927 보아부츠 고장 가능성 [11] 스티브훈 2016-01-31 1079
146926 장비 가격이 가장 저렴할 때가 언젠가요?? [10] 권드래곤 2016-01-31 881
146925 사버메탈, 데페ti, 타입알 비교추천해주세요ㅜ [14] 바바스코 2016-01-31 1517
146924 살로몬 xlt 로 트릭 괜찮을까요.. [8] 한쑤 2016-01-31 1058
146923 트리초보 질문드립니다.. [2] 데이빗채 2016-01-31 524
146922 동영상 바로 재생되는 링크거는 방법 [2] 듀얼맨 2016-01-31 708
146921 바인딩 질문좀 드릴게영.,.ㅠㅠ [2] TurnSY 2016-01-31 599
146920 렌탈이냐 개인장비냐 골라주세요!! [10] 보드먹는건가요 2016-01-31 740
146919 라이딩용 데크 선택 도움 바랍니다!!! [4] 벙어리양말 2016-01-31 1242
146918 위아브로 부츠백팩 쓰시는분 있나요? file [3] rahe 2016-01-31 1322
146917 라이딩자세 문의드립니다. 과도한 기울기? file [6] 라이더이라 2016-01-31 2211
146916 보드, 며칠 타야 1년차라고 부를 수 있을까요? [14] 돌연사 2016-01-31 1172
146915 곤지암리프트카드결제? [3] 김민규 2016-01-31 668
146914 곤지암 근처에 프리스키(뉴스쿨) 렌탈가능한 곳 있나요? E-Man* 2016-01-31 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