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1/12 유니온 컨택모델인데

발판? 

끼는걸 잘못껴놔서 끼워지질않는다고나할까요...?

그래서 발판앞부분이 뜨네요

설명하기 어렵네요........ㅋㅋ




내년에 장비를 새로구입하긴할ㄲㅓ지만..

발판때문에 못쓰긴 좀아까운것같아서...........

엮인글 :

AZZURRA

2016.02.01 00:00:09
*.234.248.150

A/s센터 가면 팝니다.. 개당 12000원 이었나 했어요

복학생님

2016.02.01 15:19:28
*.103.215.55

감사합니다!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61
147010 라이딩 바인딩 괜찮은것 뭐뭐있나요? [8] 고속카빙만~~ 2016-01-31 1003
147009 라이딩, 트릭입문 질문이요 ~ [1] 코슴도치1 2016-01-31 509
147008 인서트홀 튜닝 되나요? [2] 고속카빙만~~ 2016-01-31 597
147007 베어스타운 스프링 시즌권 판매 끝낫ㄱ나요? [3] 고질르 2016-01-31 663
147006 엣지좀봐주세요 ..계속 탈수있을까요 file [5] 빈털털e 2016-01-31 1078
» 유니온바인딩 발판?만 구매가능할까요..? [2] 복학생님 2016-01-31 513
147004 데페(데스페라도) 질문! 추천! 해주세요! [11] 강원도감자 2016-01-31 1219
147003 도넥사버메탈 160 유효엣지 싸이즈가? [2] 니들필 2016-01-31 873
147002 알파인은 넘어지면 스키처럼 바인딩이랑 부츠랑 분리되나요? [6] 김땡칠 2016-01-31 1330
147001 써리투 프라임 문의 드립니다. [1] 훌러덩훌렁 2016-01-31 594
147000 011 플랫킹 라이스RT7 질문드려요 [3] ymca 2016-01-31 1208
146999 보드용품 해외직구싸이트 알려주세요 [1] 바포신 2016-01-31 783
146998 데크추천부탁 드림니다 [1] 촤촤촤 2016-01-31 596
146997 울트라피어, 스모킨 슈퍼파크 TTX 타보신분 질문입니다~ [10] 이나중보드부 2016-01-31 698
146996 노즈 쪽에 액션캠 장착 해보신분 계신가요? [2] 허니꾸비 2016-01-31 645
146995 곤지암 주변 데크 수리할만한곳 잇나요? [3] 곤쟘흰둥이 2016-01-31 626
146994 상판 테일쪽 까짐... 수리해야할까요? file [4] 페르시안 2016-01-31 760
146993 16/17 요넥스 트러스트 타보신분과 하프파이프 문의드립니다. [5] 날으는멸취 2016-01-31 1851
146992 라이딩 데크와 조합 질문 드립니다. ^^ [10] 앨리뇨 2016-01-31 938
146991 전향 바꾼후 기울기 프레스 [6] kisum 2016-01-31 1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