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요즘 테크니컬 라이딩을 위한 연습에 한창인 초보입니다
안타깝게도 어제 발목부상으로 시즌아웃을 당했는데, 사유가 바로 토턴시 슬롭에 무릎이 닿아서입니다.
기울기를 많이주려다보니 닿은거같은데, 무엇이문제가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기존에는 토턴시 어깨를닫고탔는데, 어제는 열고타는것을 연습했고 최대한 기울기를주려고했습니다.
고수분들 도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무릎이 또 닿을까봐 꼭 해답을 찾고싶네요 ㅜㅜ
엮인글 :

porpoly

2016.02.01 08:18:51
*.7.15.81

우선 빠른 쾌유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레귤러기준 오른쪽 무릎닿는것과 부상과는 연관이... 앵귤을 극단적으로 주다보면 급사에서는 무릎이 설면과 닿기 마련입니다. 그렇게들 타고 계시구요. 하드한부츠로 그런 씬이 연출된거라면 잘타고계신겁니다. 사진이나 영상을 봐야 자세히 알겠지만요...

겨울은닥치고보드

2016.02.01 12:55:34
*.35.175.137

답변감사드려요
어느정도 고속에서 토턴진입후 기울기를 주다가 오른쪽 무릎이 닿았고 그로인해 넘어지면서 발목을 다쳤거든요 ㅠㅠ 명확히 분석하기전엔 뭔가 겁이나네요 ㅎㅎㅎ

porpoly

2016.02.01 13:02:49
*.7.15.81

한가지 의심되는건 붓아웃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과도한 몸기울기가 더해져도 사선으로의 엣지를 향한 압력이 더해져서 순간적으로 그립력을 잃고 날아갈수도 있구요... 아래 처음님께서 좋은 조언해주셨는데 참고하시고 담시즌때 발사이즈가 평균이상의 크기시라면 외피작은 부츠나 와이드덱을 준비하시는것도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

다시처음처럼

2016.02.01 10:27:59
*.42.108.130

porpoly 님 의견에 백퍼 공감합니다.

오른쪽 무릎이 닿는게 싫으시면 오른쪽 다리를 틀어서 왼쪽다리로 붙이세요.

(유연성이 부족하여 힘드시면 오른쪽 바인딩을 더욱 전향으로 하시는 것도 생각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오른쪽 무릎이 데크 안으로 들어가게 되어서 엣지를 많이 세워도 닿지 않습니다.

닿는다면 오른쪽 무릎의 바깥쪽에 눈이 묻어 있겠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30
147026 덕 과 전향 스탠스 고민이요 ㅠㅠ [16] cherryuj 2016-02-01 1532
147025 도메인 team tls 질문 [2] 남자망신 2016-02-01 673
147024 버튼 이온부츠 A/S 받아본적 있으신분 계세요? [4] ㅇ꾸러기ㅇ 2016-02-01 808
147023 오래된 보드 세트 괜찮을까요? [3] 새우당헷 2016-02-01 685
147022 데몬고글 사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file [6] 돌연사 2016-02-01 933
147021 고글 추천 좀 부탁.. [10] 잉글랜드흑형 2016-02-01 897
147020 데크 파손 인가오? file [8] 깡쿠 2016-02-01 1047
147019 동전을 줍긴 했는데.... [8] 아흐흐흐흥 2016-02-01 1204
147018 14/15플럭스DM 스테빌라이저?? [2] 바바스코 2016-02-01 784
147017 부츠 발목부분이 딱딱해서 안접혀요ㅠㅠ [5] 후후 2016-02-01 905
147016 허벅지 근육통 문의!! [18] 히야시스 2016-02-01 1020
147015 레귤러기준 왼쪽 허벅지 통증 [7] 아프지말쟈 2016-02-01 738
147014 데크 선택 롬 에이전트 vs 살로몬 오피셜 vs 살로몬 프로토콜 vs dc ply [22] 바쿠지누쿠 2016-01-31 2695
147013 호러스코프에서 스케이트바나나로? [6] S-M-J 2016-01-31 1011
147012 나이키 부츠 카이주 사이즈 질문드려요 [6] 물대갈 2016-01-31 656
» 레귤러 토턴시 오른쪽 무릎닿는 현상 [4] 겨울은닥치... 2016-01-31 894
147010 라이딩 바인딩 괜찮은것 뭐뭐있나요? [8] 고속카빙만~~ 2016-01-31 1003
147009 라이딩, 트릭입문 질문이요 ~ [1] 코슴도치1 2016-01-31 509
147008 인서트홀 튜닝 되나요? [2] 고속카빙만~~ 2016-01-31 595
147007 베어스타운 스프링 시즌권 판매 끝낫ㄱ나요? [3] 고질르 2016-01-31 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