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23살 군대 전역하고 무주리조트 알바하면서 처음으로 보드를 접해뵜습니닼ㅋ 근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드라구요! 5번정도 탔는데 거의 4번정도는 혼자 타는거 비슷하게 타고 한번은 여기서 같이탈사람 구해 탔능데 배우면서 놀다보니까 저도 이 재미를 다른사람들에게 알려쥬고 싶고 보드도 더 잘타고 싶어지드만요..매일 리프트 알바하면서 강사들 보면 항상 부럽고 멋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꼭 도전해 보고싶네요. 집이 충남이라 베이스?는 경기도 쪽으로 해보고싶은데 ㅠ아직 시간이 많아서 자세히 알아보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궁금한게 많딘 않아요! 몇개만 질문하겠습니다. 제가 아무런 장비도 없능데 샵에서 하면 거기있는 장비로 강습을 해도되나요? 처음가서 실력 보고 몇주동안 가르쳐 주는 샵이 많을까요?..일단 두개밖에 없습니다 ㅠㅠ알려주세요!
일단 작성자분의 질문에만 답변드리겠습니다.
1.렌탈샵의 장비이용해서 교육가능합니다.
2.아무것도 모르는 생초짜뽑아서 몇주 교육시키고 강습시키는 렌탈샵들.....대부분일겁니다
여기까지는 작성자분의 질문에대한 답변이었습니다.
강사가 하고싶으시다고요???누군가에서 보드를 가르쳐보신적이있으신가요?????
생각보다 꽤나 어려우실꺼요...꿈을 가지고있다는건 좋은건지만 다만 그모습이 보기좋아서 그꿈을 따라간다는건 맞지않다고 봅니다.그리고 그꿈을 향해 다가가는 방법또한 틀렸다고 생각합니다.정말 강사가하고싶으시다면 위에 댓글 달아주신분들 말씀대로 자격증부터 준비하시는게 맞다고봅니다.
본인이 잘타야 남들에게 가르쳐 줄수있겠죠..
그러자면 기본적으로 실력이 있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