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원래 트릭위주로 타려고 WWW샀다가 라이딩때 너무 말랑거려서 그런지 눈상태 조금만 안좋아도

탈탈탈이더라고요, 라이딩도 어느정도 되면서 중간중간 트릭하려고 교체할 데크 찾아보고있는데

현재 찾아본게 프로토콜, 에이전트인데요

WWW랑 저 두 데크들 플렉스차이가 어느정도나는지 알수있을까요?

그리고 저 두데크 외에 비슷한가격대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카빙은먹는거?

2016.02.01 23:24:53
*.37.229.100

저도 라이딩위주에 중간에 한방트릭하려고 011플랫킹구매하였습니다.

심한 급사아니면 잘버텨주더라고요.조금 고가의 제품이기는하지만 매우 만족하며타고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72
147151 flow 바인딩 스트랩 [1] 이머녁 2016-02-01 614
147150 웰팍 할인쿠폰 좀 나눔 해주실 분 있나요 ㅠㅠ [7] 장어구이 2016-02-01 508
147149 데페 사이즈질문입니다. [2] KANGCHO38 2016-02-01 790
147148 어깨를 열고탄다는게 도대체무슨의미일까요 [16] 널리널리팝 2016-02-01 1399
147147 왁싱?? [9] 5년째입문중 2016-02-01 731
147146 내일 후드만 입고 타면 추울까요? [7] 짜장둘짬뽕셋 2016-02-01 819
147145 라이딩 질문입니다 [7] 두마리 2016-02-01 574
147144 드디어 데크 결정했습니다 사이즈 질문드려요 [1] ymca 2016-02-01 784
147143 바인딩 각도 관련 질문입니다. [3] 올미스 2016-02-01 674
147142 파워텍터 보호대 질문입니다~ [7] 종말의시작 2016-02-01 761
» 데크 문의드립니다. [1] 아르제스 2016-02-01 523
147140 PNB1과 널리 그라운드 트릭 및 대크 추천! [2] Chan_820837 2016-02-01 542
147139 바인딩 결합시 볼트 꽉 조이시나요? [10] Vitesse 2016-02-01 909
147138 말라부츠와다이오드바인딩질문 입니다 [2] wowo 2016-02-01 564
147137 암걸리겠습니다 도와주십시요.. file [15] 보드 2016-02-01 1225
147136 테크니컬카빙=일본식라이딩인가요?? [5] 앞발차기 2016-02-01 1323
147135 꿈에서 본 카빙 초고수.. [9] 민규민찬아빠 2016-02-01 969
147134 슬라이딩 턴 시 토턴이 안되요 ㅠㅠ [1] 2016-02-01 684
147133 이번 2월중순에 휴가내고 스키장+온천갈려구하는데요 [3] 보더의삶 2016-02-01 476
147132 13/14앤썸이 그렇게 좋은가요? [5] 북극인 2016-02-01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