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데페 예판을 생각중이라 사이즈질문드려봅니다. 라이딩성향은 미들턴정도의 말아타는걸 좋아합니다.
키는 179, 체중은 80~82 왔다갔다합니다. 현재는 스무스 158 타고있는데 사이즈가 딱좋게 재밌게타고있습니다. 예전에 앤썸159, XLT 159도 타봤는데, 데크를 약간짧게 타는성향인지 58넘어가면 이상하게 컨트롤이 힘들다고 느낍니다.
그래서 타입알 158이나 트러스트 157 생각중인데 괜찮을까요?
엮인글 :

앨빈킴

2016.02.01 23:13:04
*.171.134.76

전도 비슷한 179에 78인데..
데페 163가지고 있는데..안정적인 롱턴이 다네요~

보드타는아카

2016.02.01 23:40:04
*.62.229.148

163은 타셔야 할거 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51
147151 flow 바인딩 스트랩 [1] 이머녁 2016-02-01 614
147150 웰팍 할인쿠폰 좀 나눔 해주실 분 있나요 ㅠㅠ [7] 장어구이 2016-02-01 508
» 데페 사이즈질문입니다. [2] KANGCHO38 2016-02-01 790
147148 어깨를 열고탄다는게 도대체무슨의미일까요 [16] 널리널리팝 2016-02-01 1399
147147 왁싱?? [9] 5년째입문중 2016-02-01 731
147146 내일 후드만 입고 타면 추울까요? [7] 짜장둘짬뽕셋 2016-02-01 819
147145 라이딩 질문입니다 [7] 두마리 2016-02-01 574
147144 드디어 데크 결정했습니다 사이즈 질문드려요 [1] ymca 2016-02-01 783
147143 바인딩 각도 관련 질문입니다. [3] 올미스 2016-02-01 674
147142 파워텍터 보호대 질문입니다~ [7] 종말의시작 2016-02-01 761
147141 데크 문의드립니다. [1] 아르제스 2016-02-01 523
147140 PNB1과 널리 그라운드 트릭 및 대크 추천! [2] Chan_820837 2016-02-01 542
147139 바인딩 결합시 볼트 꽉 조이시나요? [10] Vitesse 2016-02-01 909
147138 말라부츠와다이오드바인딩질문 입니다 [2] wowo 2016-02-01 564
147137 암걸리겠습니다 도와주십시요.. file [15] 보드 2016-02-01 1225
147136 테크니컬카빙=일본식라이딩인가요?? [5] 앞발차기 2016-02-01 1323
147135 꿈에서 본 카빙 초고수.. [9] 민규민찬아빠 2016-02-01 969
147134 슬라이딩 턴 시 토턴이 안되요 ㅠㅠ [1] 2016-02-01 684
147133 이번 2월중순에 휴가내고 스키장+온천갈려구하는데요 [3] 보더의삶 2016-02-01 476
147132 13/14앤썸이 그렇게 좋은가요? [5] 북극인 2016-02-01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