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2월 6일 토요일 설날연휴 시작하는 날 오전 8시에 서울 양재에서 셔틀버스 타고 하이원 가려는데 많이 막힐까요?

 

작년 설연휴때 가신분들 계시면 어땠는지 정보 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광식이형

2016.02.02 11:35:02
*.162.233.119

매년 설 연휴때 하이원에 있었는데. 새벽 버스타고(서울대 5시,잠실6시 모여서 하이원가면 9시 입니다.)
가는데. 막힌적은 없네요.
설연휴 둘째날 정도  가서 연휴 마지막날 저녁 5시 차 타고 올라오는데 올라올때도
별로 안막히더라고요 . 서울 입니다.

쩨비

2016.02.02 12:14:04
*.111.25.69

사람은 많나요.. 리프트 대기시간은 어느정도인가요..

광식이형

2016.02.02 14:49:54
*.162.233.119

하이원은 학단, 외국 관광객, 일반 시즌권자가 마구 마구 섞여서 사람이 많습니다.
포인트는 벨리 기준 최하단 슬로프리프트까지 안내려가면 탈만 합니다.
제우스 리프트까지 안내려가면 대기시간 아무리 길어도 20분 안쪽 입니다.
빅토리아나, 아폴로 리프트는 10분 내외이고요

쩨비

2016.02.02 15:07:21
*.111.25.69

자세한설명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63
147206 헤머덱 사이즈 질문....끌어올림...ㄷㄷ [7] 지대만두 2016-02-02 770
147205 휘팍s시즌권 산다vs안산다 [18] 35년째낙엽 2016-02-02 928
147204 강촌 페가수스 질문입니다 [2] SAM_ 2016-02-02 474
147203 헬멧 성형 가능한곳... [5] 타타얍 2016-02-02 731
147202 엣징 궁금증 질문 [2] 꼬마여우 2016-02-02 722
147201 해머덱 바인딩 셋팅 [1] 이그닌 2016-02-02 730
147200 여자친구 장비좀 알아볼려고요~~ [11] 와니보더 2016-02-02 929
147199 파워텍터 손목보호대 들어가는 벙어리장갑 추천좀해주세요! [6] 이소주 2016-02-02 791
147198 시승회 정보좀 알려주세요 ^^ Quicks 2016-02-02 420
147197 후드만 입고 탈때 소지품 어떻게 하시나요? [26] 식샤 2016-02-02 1122
147196 홀덴 스키니핏 바지 사이즈 질문입니다 [6] 참교육 2016-02-02 782
147195 일본 원정 해머데크..?! [6] 하이브 2016-02-02 991
» 설날에 하이원가는길 많이 막힐까요? [4] 09리 2016-02-02 771
147193 오클리 에어 브레이크 시야각 [3] 초맨 2016-02-02 583
147192 하이원 vs 휘팍 [21] 시멤 2016-02-02 871
147191 오크벨리 전일교환권 가격? [1] 나를막만졌... 2016-02-02 513
147190 테크니컬 토에서 힐넘어갈시 시선질문 ㅜ [4] 남자망신 2016-02-02 854
147189 f2 카본 / f2 엘리미네이터 카본 같은 말인가요? [7] 미밍즈쿠 2016-02-02 904
147188 데크 사이즈 문의... [3] 혼신영 2016-02-02 673
147187 상체보호대 하나 장만하려는데요 [8] 오꼴뒤꼽이 2016-02-02 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