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디서 들었는데..
헬멧내부에 열 가하면서 기구? 같은걸로 성형해주는곳이 있다더라구요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엮인글 :

쩨비

2016.02.02 12:07:37
*.111.25.69

숟가락으로 누르던데요.. 열좀가하고..
이상이프로분이 헬맷을 그렇게 성형하더라구요

호요보더

2016.02.02 12:24:39
*.36.149.133

뜨거운 물로 직접해본적은 있는데 ...

그 헬멧 버렸어요ㅋㅋ

광식이형

2016.02.02 13:36:21
*.162.233.119

숫가락을 데워서 꾹꾹 눌러주시는 동영상을 본 기억이.
프로 보더분  동영상이던데..

술먹으면개

2016.02.02 14:50:50
*.243.13.88

저도 옆짱구가 안맞아서 그냥 헬멧내부를 꽉꽉꽌 눌렀더니 조금 커졌습니다 

맨탈리스트

2016.02.13 20:42:28
*.224.114.2

눌리는 부분에 딱풀  뚜껑 씌운채로 문지르면 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28
147206 헤머덱 사이즈 질문....끌어올림...ㄷㄷ [7] 지대만두 2016-02-02 770
147205 휘팍s시즌권 산다vs안산다 [18] 35년째낙엽 2016-02-02 928
147204 강촌 페가수스 질문입니다 [2] SAM_ 2016-02-02 474
» 헬멧 성형 가능한곳... [5] 타타얍 2016-02-02 731
147202 엣징 궁금증 질문 [2] 꼬마여우 2016-02-02 722
147201 해머덱 바인딩 셋팅 [1] 이그닌 2016-02-02 730
147200 여자친구 장비좀 알아볼려고요~~ [11] 와니보더 2016-02-02 929
147199 파워텍터 손목보호대 들어가는 벙어리장갑 추천좀해주세요! [6] 이소주 2016-02-02 790
147198 시승회 정보좀 알려주세요 ^^ Quicks 2016-02-02 420
147197 후드만 입고 탈때 소지품 어떻게 하시나요? [26] 식샤 2016-02-02 1122
147196 홀덴 스키니핏 바지 사이즈 질문입니다 [6] 참교육 2016-02-02 782
147195 일본 원정 해머데크..?! [6] 하이브 2016-02-02 991
147194 설날에 하이원가는길 많이 막힐까요? [4] 09리 2016-02-02 771
147193 오클리 에어 브레이크 시야각 [3] 초맨 2016-02-02 583
147192 하이원 vs 휘팍 [21] 시멤 2016-02-02 871
147191 오크벨리 전일교환권 가격? [1] 나를막만졌... 2016-02-02 512
147190 테크니컬 토에서 힐넘어갈시 시선질문 ㅜ [4] 남자망신 2016-02-02 854
147189 f2 카본 / f2 엘리미네이터 카본 같은 말인가요? [7] 미밍즈쿠 2016-02-02 903
147188 데크 사이즈 문의... [3] 혼신영 2016-02-02 672
147187 상체보호대 하나 장만하려는데요 [8] 오꼴뒤꼽이 2016-02-02 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