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괜찬고 저렴하게 잘하는곳잇음 추천부탁드립니다 학동도 상관없습니다


바로수리해서 탈수잇는곳잇나요  ㅎㅎ

엮인글 :

쌤쌤이

2016.02.02 14:12:22
*.62.163.36

토코 검색하셔서 서울에 있는 곳 찾아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렴하게 잘 고쳐주더군요

츄러스군

2016.02.02 14:30:59
*.241.156.137

어떤 수리인지는.. 알려주셔야 하지 않을까요???

v표도리v

2016.02.02 15:09:51
*.208.104.51

시흥에 샵하나 있긴 한데.. 당일 수리 가능할지는 잘 모르겠네요.. 가령 어떤 수리이냐에 따라... 에폭싱이면 최소 2.3일 정도는 바이스로 물려놔야 하거든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162
147231 고글 렌즈 습기.. [12] 자네혹시. 2016-02-02 997
147230 셀시우스 부츠 쓰시는분 계신가요? [10] 여비비비 2016-02-02 903
147229 파워텍터 손목보호대 세탁..땀냄새... [9] 일레기 2016-02-02 3938
147228 바인딩 고민이 끝나질 않네요... ㅠㅠ [14] 권드래곤 2016-02-02 1336
147227 왁싱후 스크래핑안하고 타도되나요? [17] 엠마휴잇 2016-02-02 1574
147226 이번주말은 스키장 사람많을까요~?? [5] 구피레전드 2016-02-02 774
147225 초보 장비 세팅좀 부탁드리겠습니다.... [14] 찰리님 2016-02-02 623
147224 하이라이프 ul 168와이드.. [10] 곤지암카카 2016-02-02 946
147223 이번 시즌 L1바지 내구성 어떤가요? [11] 허걱사람살려 2016-02-02 884
147222 설 연휴때 하이원 리프트권 가장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 [3] 찬스메이커 2016-02-02 756
147221 k2 다코 부츠와 살로몬 홀로그램 바인딩 궁합 어떨까요? 쌤쌤이 2016-02-02 653
» 인천근교나 보드수리샵 위치정보좀여 ^_^ [3] KOON.. 2016-02-02 585
147219 무주 리프트 할인 문의드립니다. [4] 대발. 2016-02-02 568
147218 왁싱 중인데 질문있어요~ file [14] 종말의시작 2016-02-02 1030
147217 대명 비발디 베이스이신 분들 렌탈샵 질문좀 드릴게요 [4] 슈터류 2016-02-02 635
147216 에덴 베이스이신분들 질문있습니다 [6] 식샤 2016-02-02 815
147215 011 플랫킹 여자가 누르기 많이 힘든가요? [3] 지니2 2016-02-02 977
147214 1314에보인데요 엣지 사망한건가요?? file [13] 최정훈_958086 2016-02-02 1880
147213 첫장비 구매 여러분의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6] 빠라토라 2016-02-02 602
147212 휘팍 셔틀 문의.. [3] 허니꾸비 2016-02-02 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