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한시즌 웰팍+에덴..

두시즌 하이원..

지내고 베이스를 휘팍으로 옮겨볼까 하는데,

 마침 올해가 평창올림픽이네요.;;

모든 경기를 휘팍에서 하는건 아니지만,

올림픽이 없는것보다는 그래도 사람도 많을꺼같고

슬롭도 제한적일꺼 같은데...

괜찮을까요?ㅎ

엮인글 :

얄야리

2016.02.02 16:45:21
*.62.162.13

2년뒤 아닌가요?
그리고 그때도 정상영업 한다고
어디서 들은것같은데..이건 찾아봐야할듯

꼬마늑대

2016.02.02 16:46:21
*.237.76.8

아,그렇네요.

재가 착각했네요 ㅋ

2018이네요 ㅎ

묵상

2016.02.02 16:49:28
*.210.76.120

내년에는 정상영업한다 했으나 테스트등으로 풀시즌 전부 개장은 못할꺼 같은데요.


평창올림픽 때는 정상영업못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눈에박힌돈까스

2016.02.02 21:45:41
*.62.203.50

일단 휘팍은 아니지만 용평도 올림픽 준비로
인하여 공사한다고 하네요. 레인보우 경사를 지금
30도에서 60도로 바꾼다는데 거의 일반인은
사용못할듯 합니다.휘팍도 비슷할듯 합니다
그때 가봐야 알겠지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00
147235 안녕하세요 휘닉스파크 리프트할인권이랑 렌탈할인권 안쓰시는분 있을까... [6] 보드먹는건가요 2016-02-02 630
147234 설 연휴 에덴 탈만할까요? [12] Nills 2016-02-02 726
» 다음시즌 "휘팍"..올림픽관계로 보딩즐기기 많이 힘들까요? [4] 꼬마늑대 2016-02-02 1052
147232 보드초보질문입니다. 캠버가 죽었을때.. [11] 나스마니아 2016-02-02 911
147231 고글 렌즈 습기.. [12] 자네혹시. 2016-02-02 997
147230 셀시우스 부츠 쓰시는분 계신가요? [10] 여비비비 2016-02-02 903
147229 파워텍터 손목보호대 세탁..땀냄새... [9] 일레기 2016-02-02 3938
147228 바인딩 고민이 끝나질 않네요... ㅠㅠ [14] 권드래곤 2016-02-02 1336
147227 왁싱후 스크래핑안하고 타도되나요? [17] 엠마휴잇 2016-02-02 1574
147226 이번주말은 스키장 사람많을까요~?? [5] 구피레전드 2016-02-02 775
147225 초보 장비 세팅좀 부탁드리겠습니다.... [14] 찰리님 2016-02-02 623
147224 하이라이프 ul 168와이드.. [10] 곤지암카카 2016-02-02 946
147223 이번 시즌 L1바지 내구성 어떤가요? [11] 허걱사람살려 2016-02-02 884
147222 설 연휴때 하이원 리프트권 가장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 [3] 찬스메이커 2016-02-02 756
147221 k2 다코 부츠와 살로몬 홀로그램 바인딩 궁합 어떨까요? 쌤쌤이 2016-02-02 653
147220 인천근교나 보드수리샵 위치정보좀여 ^_^ [3] KOON.. 2016-02-02 586
147219 무주 리프트 할인 문의드립니다. [4] 대발. 2016-02-02 568
147218 왁싱 중인데 질문있어요~ file [14] 종말의시작 2016-02-02 1030
147217 대명 비발디 베이스이신 분들 렌탈샵 질문좀 드릴게요 [4] 슈터류 2016-02-02 635
147216 에덴 베이스이신분들 질문있습니다 [6] 식샤 2016-02-02 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