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탁드려요~~~
리프트할인권 2장이랑
렌탈권 1장만있으면되요~~~
필요없으신분만 주세요~~
좋은하루되세요!!!
엮인글 :

공랑붕어

2016.02.02 15:47:24
*.33.221.16

있긴한데 이거 어떻게 드려요?

보드먹는건가요

2016.02.02 16:27:19
*.7.14.182

캡쳐해서 못하나요???
직접받는방법밖에업나요??
한번 알아볼게요!!

보드먹는건가요

2016.02.02 16:53:26
*.7.14.182

혹시 몇%인가용??
50%아니면 쿠팡이 더 저렴하네요 ㅠㅠ

공랑붕어

2016.02.02 17:43:59
*.33.221.16

시즌권 쿠폰이라 30%네요^^;;


보드먹는건가요

2016.02.02 17:44:41
*.7.14.182

윽 아쉽네요~~ 마음으로만 받을게요!!

dewymin

2016.02.02 17:31:52
*.46.122.84

법인쿠폰외에는 40프로가 최대입니다..
쿠팡이 더 저렴하실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71
147248 k2부츠 as관련질문입니다 [5] 아까버린히... 2016-02-02 928
147247 양지는 왜 정설시간인데 정설을 안하나요 ... [2] 장어구이 2016-02-02 904
147246 데크스티커는 어디서 구매하나요? [7] 찬스메이커 2016-02-02 940
147245 휘팍에서 동대문역까지 몇시간이나 걸릴까요??? [5] 햐미 2016-02-02 656
147244 해머덱 으로 전향 하려 하는데 프리랑 많이 다른가요? [9] 꽃보다스노보드 2016-02-02 1367
147243 여성 dimito egos 스키니핏 사보신분?? 사이즈 추천 해주세요... 스키니... [5] raybain 2016-02-02 590
147242 데크 선택 질문 드립니다. [2] 가자치타 2016-02-02 521
147241 스탠스 폭질문~ [28] 은빛용왕 2016-02-02 1526
147240 장갑 4개중에 골라주세요... 결정장애.. file [21] 양무리 2016-02-02 1447
147239 손목보호대 추천 좀 해주세요 [7] 이채영 2016-02-02 1457
147238 강촌 파크 운영시간이??? [1] 시무능 2016-02-02 510
147237 보드크로스 즐길수 잇는 스키장? [9] 검은눈사람 2016-02-02 887
147236 장비 센터링 관련 file [5] 안다치고오... 2016-02-02 892
» 안녕하세요 휘닉스파크 리프트할인권이랑 렌탈할인권 안쓰시는분 있을까... [6] 보드먹는건가요 2016-02-02 630
147234 설 연휴 에덴 탈만할까요? [12] Nills 2016-02-02 726
147233 다음시즌 "휘팍"..올림픽관계로 보딩즐기기 많이 힘들까요? [4] 꼬마늑대 2016-02-02 1052
147232 보드초보질문입니다. 캠버가 죽었을때.. [11] 나스마니아 2016-02-02 911
147231 고글 렌즈 습기.. [12] 자네혹시. 2016-02-02 997
147230 셀시우스 부츠 쓰시는분 계신가요? [10] 여비비비 2016-02-02 902
147229 파워텍터 손목보호대 세탁..땀냄새... [9] 일레기 2016-02-02 3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