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 순서대로 1234 추천 번호좀 ㅎㅎ.....
1. 다카인 필모아
2. 다카인 스카이라인
3. 캔디그라인드 워크맨
4. 캔디그라인드 파크
저는 라이딩만 합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저는 3번 캔디그라인드 미튼 장갑 밖에 사용하지 않아봤다는 점과 작년 시즌부터 올시즌까지 한 제품만 사용해봤다는 점을 알고 제 답변을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제가 손에 땀이 많아서 장갑을 끼면 습기가 잘 찹니다. 그런데 해당 제품에는 지퍼가 없어서 습기 배출이 쉽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그런 점보다 더욱 불편했던 점은 손목 부분을 보시면 펜싱의 칼처럼 벌어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3번 제품은 손목을 잡아주는 찍찍이가 없습니다. 보이시는 고무줄만이 손목에서 걸리는 역할을 하여 장갑이 벗겨지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다보니 벌어진 부분으로 눈이 튀거나 들어가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염소가죽이여서 (제가 알기로는 염소가죽으로 알고 있어요.) 내구성이 조금 약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샵에 가셔서 이것저것 다 껴보시고 직원들의 설명과 안내도 들어보고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1순위 2번
2순위 1번
나머진 패스
상의가 단색이면 무늬있는거 그렇지 않으면 검정이 좋을듯요
가죽 왁스검색해보시면 종류가 많습니다 그중에 토코에서 나온 제품을 사용중인데 일반왁스는 방수효과를 유지시켜주지못해서
이제품 으로 사용해보시는게^^... 물론 비슷한제품의 저가형도 찾다보면 더많습니다
가죽은 물이닿으면 가죽내에 유분기가 금방사라지고 금방 물렁물렁해집니다. (가죽의 힘이없어짐)
보드장갑으로 사용하는건 어쩔수없는부분으로 방수기능있는 왁스로 관리를해주시는게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