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존스에비에이터&울트라에비에이터 차이점이 뭔지 아시는분...
재원표 봐도 다른점을 못 찾겠어요..
그리고 16/17땐 그래픽도 바뀌겠죠?
엮인글 :

지미킴킴

2016.02.02 22:51:09
*.97.251.24

울트라는 카본소재 아닌가요??

북극인

2016.02.02 22:54:44
*.8.223.165

맞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북극인

2016.02.02 22:54:29
*.8.223.165

9xx스포츠 샵 답변 받았네요!
울트라는 카본재질등 좀더 좋은 재료를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울트라에비에이터는 158사이즈가 없고
걍 에비에이터는 158사이즈가 있다네요

아기붕어13

2016.02.02 22:55:02
*.62.222.22

제가 빌라봉캠프 2차때 울트라 시승해보고 에비에이터 구입했는 데 우선 울트라가 더 가볍고 더 속도감 있어요 플랙스가 8인걸로 알고 있는 데 진짜 가벼운데 라이딩 할때 정말 잘버텨 주고요...상급자용인거 같습니다 에비에이터는 플랙스가 7이고 비슷한 성향인데 약간 울트라보다 딸리는 데 중급자 용이고 좀더 타기 수월합니다 전 실력이 하급이라 에비에이터가 더 어울리고 ㅋ 실력 키우기에 좋은 데크 입니다만 베이스가 얇아서 왁싱 자주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ㅋ

북극인

2016.02.02 23:02:54
*.7.55.190

헉 플렉스도 다르군요;;;;; 베이스 두깨도 울트라가 더 두꺼운건가여?

하늘_92

2016.02.02 23:02:43
*.109.202.171

존스데크는 샵에서 구매하는것보다는


존스 수입상이 어디죠? 거기로 연락하는게 더 좋을것같습니다.


12월 말인가에 시승회 할때

시승덱 60프로에 팔았거든요 그래서 신상 울트라에비 그자리에서 비닐 뜯은데크 64에 가져오신분이 있.


무튼 토일에 대명에서 시승했으니 시승덱 아마 있을겁니다. 문의해보세요

북극인

2016.02.02 23:03:58
*.7.55.190

오.. 정보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09
147288 레귤러 왼쪽 무릎 바깥쪽이 아파요 [4] 시럽 2016-02-02 622
» 존스에비에이터&울트라에비에이터 [7] 북극인 2016-02-02 889
147286 요넥스 트러스트요... [14] 곤지암카카 2016-02-02 1253
147285 허리 244에 인사노 270에 24도 -6도 붓아웃 생기나요? [4] F2PROTO 2016-02-02 922
147284 레드 제플린 스노우보드 아시는 분 있나요?? file Engineer 2016-02-02 635
147283 0405살로몬 SPX44 바인딩 앵글스트랩 A/S 가능할까요? [4] 썬파워준 2016-02-02 790
147282 FLOW 바인딩쓰시는분 질문드려요 [10] 죽어있는캠버 2016-02-02 785
147281 L1 보드복 바지 있으신 분들? [11] 리얼헝그리보더 2016-02-02 1072
147280 설 연휴 셔틀 타면 많이 막힐까요?(인천-웰팍) [4] 꼬마별 2016-02-02 727
147279 헬멧 고글 클립만 따로 파는곳있나요? [1] 초보루피 2016-02-02 652
147278 하이라이프ul요 [2] 짱쥐 2016-02-02 926
147277 용평에서 지인한테 강습이 아예 불가인가요? [7] 살찌고 2016-02-02 1220
147276 휘팍에 하루 장비보관할곳 없나요? [2] hungryskier 2016-02-02 573
147275 보드 입문 질문해요. [10] 치보드 2016-02-02 589
147274 케슬러 더 라이드 타시는분들께 질문 올립니다.. [10] MIX™ 2016-02-02 1507
147273 데페 타입알과 오가사카 fc [5] 도ㅐ지바 2016-02-02 1912
147272 테팔 다라미 잘문 드립니다 [3] 토스트11 2016-02-02 624
147271 클라바 좋아요? [17] ㅇㅇ 2016-02-02 876
147270 원정가게 되어 질문드립니다. [3] shadowz 2016-02-02 605
147269 말아타는걸 좋아하는사람이 탈만한 데크 어떤게 있을까요? [3] 전향으로낙엽 2016-02-02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