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카빙 힐턴 질문

조회 수 823 추천 수 0 2016.02.03 09:33:52
안녕하세요
지금 어깨열고 앞발 펴고 뒷발 접어서 힐턴연습중입니다

아이자와 모리오 영상보고 연습중인데

앞발펴고 기울기를 주기위해
앞발은 새끼발가락 발날을 이용해 눌러주며 약간 스티어링 주는 기분으로
무릅을 살짝 돌려줍니다
뒷발역시 스티어링 주는 느낌으로 엄지발가락쪽 발날을 이용해 힐쪽 슬롭을 향해 무릎을 돌리며
종아리로 하이백을 눌러주는 느낌으로 하고 있습니다

요렇게 하는게 맞는지요??

잘될때는 슬립없이 엣지가 박혀서 간다는 느낌과
슬롭의 엣지자국이 가늘고 깊게 나오는데
잘 안될때는 테일쪽으로 슬립이 과도하게 나더라구요

제가 하는 방법이 틀려서 슬립이 나는건지
아니면 숙련도가 부족해서 슬립이 나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아예 안되면 방법을 찾아 보겠는데 됐다 안됐다 해서요;;;
엮인글 :

호동이투

2016.02.03 10:57:10
*.244.187.134

처음은 발목만 신경쓰면서 타고 이게 익숙해지면 다른것 하나하나해보시는게 좋음. 한꺼번에 다하면 이도저도 안되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66
147332 k2 데크 플로우바인딩 질문입니다. 이론보더 2016-02-03 491
147331 트윈데크 문의 [17] 지티세븐 2016-02-03 905
147330 숏카빙연습방법 질문드려요~ [19] chobo88 2016-02-03 1176
147329 왜 보드가 똑바로를 못갈까요? file [21] TurnSY 2016-02-03 1765
147328 여자 데크 + 바인딩 추천 좀 해주세요 ~ [7] 유정이2 2016-02-03 1101
147327 나이트로 팀TLS , 노스웨이브 디케이드부츠 [12] SB.R 2016-02-03 1318
147326 하이원 영상 필르머 계실까요? [2] 꽇청춘 2016-02-03 662
147325 데크 사이드컷에 관한 질문드립니다. [8] 까만아저씨 2016-02-03 907
147324 하 정말 데크 고민되네요...하이라이프168w vs 요넥스 트러스트 161 [12] 곤지암카카 2016-02-03 1159
147323 캐논볼 타시는분들께 질문드립니다. [4] 백보드 2016-02-03 902
147322 비발디 렌탈 샵or 비발디 내 어디가 싼가요??? [7] 나는야보드탄다 2016-02-03 625
147321 보드타는자세가 왜 다들 전향으로 타나요 [11] 보드초보 2016-02-03 1709
147320 고글 살려고 2개중에 고민하고 있습니다 [5] 교빠 2016-02-03 593
147319 테크니컬 카빙 기본자세(BBP) 질문입니다. [8] 바바스코 2016-02-03 1367
147318 힐턴시 엉덩이가 빠지는것이 [16] 럼럼이 2016-02-03 1253
147317 686매장에대해 질문드립니다. [2] 대레댕댕 2016-02-03 831
147316 이번에 보드에 재미들린초보입니다 고글 헬멧 추천부탁해요^^; [5] 아트로 2016-02-03 871
147315 sp 바인딩 브라더후드 해도 라이딩에? [15] 조조맹덕 2016-02-03 1011
» 카빙 힐턴 질문 [1] 시스86 2016-02-03 823
147313 오가사카 fc x를 이번에 예판 신청을 하고싶은데 [8] 푸푸아빠 2016-02-03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