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키즈도 괜찮나요? 이번에 부츠 215하나 있길래 샀는데 약간 발이 놀아서요. 210사이즈 나오는건 키즈 말곤 없나요..? ㅠ
엮인글 :

차박사

2016.02.03 13:58:11
*.156.67.55

"비밀글입니다."

:

ㄴ댕이

2016.02.03 13:59:06
*.209.127.25

노스웨이브가 부츠가 작게나왔습니다. 실측이 215인데 이 브랜드의 부츠를 신습니다~

플라잉베어

2016.02.03 15:55:04
*.209.179.138

휘닉스파크 스키하우스에 토X스 샵에


버튼 210mm 이월부츠 2~3종류가 1월말기준으로 있었습니다.


여성전용 모델이였고 키즈모델 아닙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31
» 부츠 210 사이즈 있는곳 디럭스말고 없나요? [3] 지니2 2016-02-03 605
147350 캠버종류와 팝. [11] 엄마가소판돈 2016-02-03 757
147349 2월달 헤머덱 시승회 하는곳? [2] 바람도사 2016-02-03 631
147348 12/13 에보 + 13/14 컨택프로....도둑....맞음... [6] 뚜기i 2016-02-03 883
147347 엣징이랑 왁싱 받으면 라이딩할때 체감되나요? [18] 에이디85 2016-02-03 1546
147346 유니온 컨텍프로 [3] 브로덜 2016-02-03 756
147345 이 데크를 뭐라고 부르나요? file [6] 보드보드보드2 2016-02-03 1043
147344 용평 헤머해드 렌탈가능한샵 있을가요? [2] 토사모 2016-02-03 875
147343 오크밸리 에서 마사지 받아보신분.. [2] 辛라면 2016-02-03 3263
147342 데크남녀용? [6] 5년째입문중 2016-02-03 578
147341 발등 안아픈부츠 추천좀요 [5] 이정훈_965559 2016-02-03 671
147340 집에서 할수잇는 보드자세교정? 방법좀 알려 주셔요 [9] 꽃보다스노보드 2016-02-03 1053
147339 살로몬 프로토콜, 오피셜 무게 차이 많이나나요? [8] 봉보드 2016-02-03 1653
147338 살로몬 바인딩 부츠 사이즈표 좀 얻을수있을까요? [4] kaelema 2016-02-03 640
147337 해머덱 입문 질문드립니다 [5] 노을v 2016-02-03 928
147336 설 연휴 지나면 시즌도 끝인가요? [20] 2016-02-03 1095
147335 노스웨이브/드레이크 AS 관련 [5] Ryoon 2016-02-03 825
147334 데크때문에 고수님들 의견을듣고싶습니다 [15] 곰돌이 2016-02-03 635
147333 톨티?후드? 길이에 대해서... [6] 쉐필드 2016-02-03 777
147332 k2 데크 플로우바인딩 질문입니다. 이론보더 2016-02-03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