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카르텔 친구놈이 다요드 쓰는데요

둘다 36  24가고 일단만족은하는데요

45한번경험해보고싶은데 최대가36이네요

홈을만들거나 디스크쪽홈을잘라버리거나해야가능할텐데

혹시 리워크 해본적 있으신분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hello072

2016.02.03 20:02:08
*.36.148.188

알파인을 가시는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10
147385 로테이션 질문이요~ [14] 마사모 2016-02-03 789
147384 부츠가 헐렁해졌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1] 모짜렐라치즈 2016-02-03 786
147383 해머와 세미헤머를 초보가 다루기 어떤가요?! [57] 히야시스 2016-02-03 2303
147382 바인딩각도문의입니다 (장단점) [5] 남자망신 2016-02-03 1846
» 버튼 리플렉스 질문요 [1] 재활은보드 2016-02-03 551
147380 설연휴때 곤지암 [2] 스눕히 2016-02-03 630
147379 보드처음 입문하려고합니다. [14] 개초보처음 2016-02-03 784
147378 스텝인 부츠 이거 불량 맞나요..? file [9] 꽃보다웅 2016-02-03 1790
147377 전향 힐턴 고관절 접는데... [6] RedMonkey 2016-02-03 1523
147376 제가 와이드 데크 쓰고있는데요 [11] TurnSY 2016-02-03 791
147375 오래된 장비사용중인데 부츠 밑창이 다 떨어졌네요 [2] 달려볼까신나게 2016-02-03 506
147374 보드 왕초보인데 구피인지 레귤러인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15] 후엠아이 2016-02-03 2427
147373 고글사려고하는데요!~!! [7] 프렌디아 2016-02-03 779
147372 라이딩 바인딩 질문 [4] 무주고고 2016-02-03 764
147371 플럭스 직구 괜찮을까여?? [13] juvecap 2016-02-03 930
147370 캐피타 제스키무라프로 구해봅니다.그리고 여성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10] 유키쪼꼬아톰 2016-02-03 1514
147369 혹시 무주에 해머덱 렌트할만한 샾 있을까여? [17] 파송이 2016-02-03 1063
147368 토턴만 반경이 줄어드는이유..가뭘까요. [6] 나이나 2016-02-03 1072
147367 데몬고글 사려고하는데 [2] 꼬꼬마보더쩡 2016-02-03 591
147366 플럭스바인딩 피스와셔 질문입니다. [1] 호동이투 2016-02-03 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