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오가사카 fc / 유니온fc바인딩나 플럭스dm 주문해서 남은시즌 좀 탈려구 하는데여

부츠는 어떤게 나을까요??

현재는 오피셜+살로몬 퀀텀 +살로몬 f4.0부츠인데 밝은 조합이라 부츠도 따로 사야할것 같아서요~~

회원님들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호동이투

2016.02.04 01:11:10
*.226.207.94

써리투 기준 팀투가 가장 적합

바쿠

2016.02.04 02:33:53
*.223.30.37

조합도좋지만
부츠는신어보시고 편한걸고르시길

하얀발.

2016.02.04 06:29:02
*.62.229.20

저는 오가사카 디엘 버튼이온부츠신고있어요

거침없이낙엽중

2016.02.04 19:34:29
*.116.128.253

전 오가FC+유니온FC+F4.0 사용하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140
147431 기가막힌 숏턴 영상 추천좀 부탁드려요. [13] 베리슈 2016-02-04 1314
» 오가사카 fc / 유니온fc 에 맞는 부츠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4] 키키12 2016-02-04 944
147429 데크 베이스가 살짝 갈라져있는데 수리해야하나요?? [3] 쵸코산도 2016-02-04 589
147428 지산이나 양지 근처 헤머덱 렌탈 가능한 샵이 있나요?? [16] 보드타면코나와 2016-02-04 950
147427 갑자기 궁금해졌네요 ㅋㅋ 스키헬멧이랑 보드헬멧이랑 차이가있나요? [7] 원츄카빙 2016-02-04 1022
147426 내일.. [11] 낚엽까지만 2016-02-04 480
147425 스탠스질문 [3] 이러이쫭 2016-02-04 785
147424 살로몬 말고 as가 매우 좋은곳 있나요? [7] po낙엽wer 2016-02-04 897
147423 고글 안쪽에 비닐이 붙어있는데 떼야되나요? [6] 돌연사 2016-02-04 934
147422 옛날에 헝글에... [4] 보라도리 2016-02-03 793
147421 곤지암 가족 펜션 Derbyshaw 2016-02-03 908
147420 바인딩 질문드립니다~ [3] 낚엽까지만 2016-02-03 626
147419 토사이드턴 부츠를 구기는게 좋을까요? [10] cbr958ㅋ 2016-02-03 1016
147418 하이라이프 ul 155구할수 있는곳 있나요?? 사르 2016-02-03 672
147417 센터링 안맞으면.. file [8] 이러이쫭 2016-02-03 1048
147416 설 연휴엔 스키장 가는길 많이 막힐까요? [3] 꿈꾸는스키어 2016-02-03 645
147415 웰팍셔틀 예약부도 위약금... [11] binil 2016-02-03 786
147414 전향으로 확 돌려버리면 뭐가 좋나요? [6] 뚠뚜니보더 2016-02-03 1062
147413 데크 그리고 엣징 관련 질문갑니다 고수님들 [7] 레강 2016-02-03 854
147412 f2카본>오가사카>요넥스트러스트 생각중인데요 [7] 꽃보다스노보드 2016-02-03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