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유니온바인딩 ㅠ ㅠ

조회 수 777 추천 수 0 2016.02.04 08:19:41
유니온 바인딩 스트랩이랑 이어지는 부분이 부숴져서 너덜 너덜한데 이거만 따로 파는곳이 있나요?? 사면 제가 다시 조일수 있나요??
엮인글 :

Brembo

2016.02.04 08:22:59
*.170.174.48

이 말만 가지고 어느부품인지 알 수 있는사람은 진정한 천재...^^:;;;;

스키티즈

2016.02.04 08:27:48
*.36.144.119

문답검색하면 방법있어요

FC-X

2016.02.04 08:28:26
*.105.173.235

슬라이더 말씀이신가요??토슬라이더 앵클슬라이더라면 구매하고 쉽게 조립가능합니다

바쿠

2016.02.04 11:07:19
*.97.76.8

스트랩고정하는 둥그란 플라스틱같은거?

As센터가시면됩니다

학동역근처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60
147454 크로니 보드복 추천해주세요 file [9] 제장래희망... 2016-02-04 1714
147453 살로몬 데크 어떤걸 지를까요... [27] 오꼴뒤꼽이 2016-02-04 1321
147452 기술 이름 질문 드립니다~~ [3] 쿄우s 2016-02-04 485
147451 전향시 뒷발 붓아웃 어찌 해야 좋을까요? [7] cbr958ㅋ 2016-02-04 922
147450 드레이크 반딩 볼트 질문 드려요! [4] H9 2016-02-04 518
147449 데페예판질문입니다. [2] 조올리다 2016-02-04 622
147448 학동 샵들 원래 이런가요? [29] february 2016-02-04 1477
147447 보드탈때 메면 좋은 크로스백 추천좀 해주세요 [6] 크래아 2016-02-04 633
147446 트릭데크 라이딩데크 사이즈 문의 [4] 혼신영 2016-02-04 754
147445 분당이나 백화점에 보호대 파는곳 있을까요??? [4] 나는야보드탄다 2016-02-04 716
147444 디카인 코브라 장갑 [2] 소심 2016-02-04 597
147443 크로니 보드복사이즈좀여ㅜㅜ [15] 찔찔찔 2016-02-04 1019
» 유니온바인딩 ㅠ ㅠ [5] 비발디악동 2016-02-04 777
147441 평일 퇴근 후 곤지암 [8] 더치베어 2016-02-04 728
147440 강원도 보드장은 얼마나춥니요?? [12] 왕초보루키보더 2016-02-04 749
147439 휘닉스파크 근처에 pc방 있나요? [4] Specialized 2016-02-04 3464
147438 차가 막혔네요... [12] 스키티즈 2016-02-04 586
147437 요넥스 데크 숏비스 [19] 하울94 2016-02-04 1067
147436 지금 시즌권사면 호구인가요 [9] 펠넬델렐 2016-02-04 1172
147435 장비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2] 여수어시장 2016-02-04 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