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
저는 170cm에 74kg 스펙이고.. 현재는 156cm 프리데크를 타고 있습니다..
저는 무조건 라이딩 스타일이라.. 헤머를 타보려 하는데..
주위에서는 엣지를 못빼서..(데크자체가 질질 끌고가서....)펜스 돌진이라는... 말과함꼐...프리데크 타라고 하는데..
사람의 욕심이 그게... 헤머가 눈에 아른거립니다 -0-
우선 렌탈헤머 타보고 아니다 싶으면... 걍 프리 탈껀데.....
바인딩은 18, -3 으로 타고 있구요..
헤머타는 요령이 있나요?
아는 형님께서는 헤머타면 비기너턴부터 새로 시작하라고 하시고...
시즌은 얼마 남지 않았는데..ㅠㅠ
저는 웰팍 브라보 카빙으로 내려올 정도 실력입니다 ..
헤머 요령 좀 알려주세용 ㅠ
저도 올해 해머입문하면서 걱정 많이했는데
헝글에서 많이 언급되는 조작성 쉬운애들로 가면 전혀 문제 없습니다.
저는 데페 우드 타는데 당연히 프리와 차이점이 있지만 그게 어려움으로 와닿지 않고 오히려 프리 탈 때보다 안정감이
생겨서 타기 좋습니다.
성향이 어떻게 되시는지 모르겠지만 조작성 좋은 R2나 데페 같은 애들로 시작하시면 충분히 만족스러우실 거에요
"주위에서는 엣지를 못빼서..(데크자체가 질질 끌고가서....)펜스 돌진이라는... 말과함꼐...프리데크 타라고 하는데.."
"헤머타면 비기너턴부터 새로 시작하라고 "
이말은 좀 오버라고 생각 되는데요.
v표도리v님 실력이 어느정도 인지 모르지만 어느 정도 눈밥 있으시면 헤머타시는데는 큰 어려움은 없으실거 같은데요
그러나 일부 헤머덱은 타시기 어려운 장비들도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하신 F2 월드컵, 프로토, 한노 같은 경우는 베이스가 빠르고 레듀컬 자체가 길어서 펜스에 다가가는 느낌이 빨라 처음에 타시기보단 편한장비 타시고 옮겨타시면 훨 수월하실거 같은데요~~
헤머 입문 중 추천장비라고 생각되는 것은 데페 우드,ti, 타입알과 모스 트위스터 같은 경우 문안하게 타실수 있는 제품 추천해드려요~~(참고로 프로토 타고 있는데... 속도가 너무 빨라요 ㅎㅎ)
개인적으로 해머타면 휀스 돌진 한다는 이야기...엣지 못뺀다는 분들은 헤머가 아니고 프리타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헤머 머 별거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타본 느낌으로는 극강 그립은 당연 f2프로토가 최고이구요.(월드컵은 비추)
좀더 편안하게 탈수 있는데크들은 일본데크들이구(데페,마제,등)
미제데크는 도넥도 편하구요. 유럽데크들은 일제 데크들 보다 좀더 다루기가 어려워요
어렵다는것이 데크가 무겁다는 이야기와 직결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무거운데크들은 ....선호하지않아요(무거운데크...그립력 좋음,잔진동없음)
이정도 차이 입니다. 총알만 넉넉하시다면....우드덱 말고 티탄덱으로 구입하세요.
우드덱은 대부분 캐스터네츠 라서....다시 티탄 구입하시고 싶으실거에요.
신체 17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