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 힐컵을 조정하면 차이점좀 알수 있을까요? 너무 광범위한 이야기인가요?보드5년 타면서 한번도 힐컵 조정을 해본적이 없는데 혹시 힐컵 조정에 따라 어떤 라이딩의 장단점이 있을까요?
엮인글 :

헐레벌떡

2016.02.05 16:58:48
*.176.224.129

저두  초짜때는  힐컵에   무지하게   요리조리따져서   조정했는데

어언  보딩세월   20년이돼가니  이제는   신경전혀안쓰고탑니다

하프/킥/기물 닥치지않고타다보니   오히려   신경안쓰는게   유리하더군요

참고로   저는   반딩끈도  꽉묶지않고   걍  뿌둣이만조입니다

태인씨앤에스

2016.02.05 17:03:03
*.108.178.151

헐 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라엘시아

2016.02.05 17:31:18
*.36.137.86

하이백이 아닌 힐컵조절요?

롬이나 유니온등 상급바딩 모델에 있는
힐컵넣고빼는거 말하시는건가요.
그건 가스페달에 맞춰 센터링 조절하는데 도움되는거구요..

하이컵은 힘전달손실 줄여주는거고.
뒤에달린 린 조절하는건 힐턴 토턴 균형 잡아주는 효과가있어요.빠짝세우면 힐턴이 엣지가서고 토턴이 엣지가 죽는거죠.

태인씨앤에스

2016.02.05 19:44:02
*.62.163.76

힐턴이 안되면 빠깍 세우면 되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86
147632 바인딩 디스크 알미늄? [8] 조조맹덕 2016-02-05 700
147631 T rise 에 xlt 보드 쓰고 있는데 바인딩 나사를 잃어버렸습니다 [4] 보오드으 2016-02-05 578
147630 휘팍 미예약 탑승 가능할까요? [4] 재원짱 2016-02-05 631
147629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4] 헝글우기 2016-02-05 675
147628 웰리힐리파크 내일 처음 가봅니다ㄷㄷ [4] Fe수세미 2016-02-05 734
147627 보드 스텐스 질문이요 [7] 분노의키다리 2016-02-05 835
147626 비발디파크 맛집 질문 짜니윤 2016-02-05 1102
147625 데페 우드 길이 [10] 월영동구안이 2016-02-05 998
147624 데페랑 팀투 275사이즈 붓아웃 날까요?! [2] 히야시스 2016-02-05 925
147623 카빙시 골반~ [3] 청아랑 2016-02-05 1250
147622 어디스키장이 젤큰가요?? [14] 날아라꿈나무 2016-02-05 1422
147621 2/말 or 3/초 경 일주일간 여자 혼자 보드 배워오기 [10] 호빵맨세균맨 2016-02-05 959
147620 용평 리프트권 비싸다고 전해라(?) ~ [10] 앵그리카빙♨♨ 2016-02-05 1096
147619 혹시 이번시즌 2.27부터 하는 카시 레벨 2 스노보드 부산에서 가시는분 ... [4] 챠뉴리 2016-02-05 699
» 바인딩 질문 입니다 [4] 태인씨앤에스 2016-02-05 597
147617 rk바인딩 스몰이랑,미듐이랑 토스트랩 앵글스트랩이 호환되나요?? 신림동민이 2016-02-05 577
147616 히로유키 vs 라마 [19] 당신이라면 2016-02-05 1986
147615 데크 종류 및 길이 선택에서 결정장애 [6] 소울텔 2016-02-05 814
147614 요즘 괜찮은 바인딩 어떤건가요? [4] 으라카캉 2016-02-05 920
147613 혹시 오늘 지산!!!?!?!?!!? [6] 가토 2016-02-05 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