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동일한 문제 때문에 중상급코스에서 카빙하다 멈추고 다시 가고 했었는데
지난주에 같이 타는 분이 원포로 봐주셔서 바로 해결 됐습니다.
원인은 먼저 답글 다신 분들 처럼 턴이 말아 올라가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서입니다.
제가 원포 받은 솔루션은 시선입니다.
힐턴시에 시선을 훨씬 더 많이 돌리셔야합니다.
자신이 많이 돌렸다고 생각하지만 그것보다 아주 더 많이 돌리셔야 합니다.
반대편 펜스의 윗부분을 볼 정도로 돌리시면 상체 돌아가면서 턴이 말아집니다.
경사 급할수록 시선 더 빨리 돌리셔야합니다.
토턴은 상체와 골반이용하면서 턴 하시면 자연스럽게 프레스 들어가면서 반경 줄어듭니다.
제 실력으로는 토턴 말기가 더 쉬웠습니다.
카빙은 속도를 줄지않게 타는겁니다 고로 잘타고 있는것... 익숙해지세요 속도에!!
더 빠른속도를 낼수있도록 엣지를 세우고 턴도 부드럽게...
우선 속도감에 익숙해지게 직활강을 연습하세요
생각보다 안빠르고 언제든 제어할수 있다 자신감
한 45초 이상 베이스로 직활강 연습하세요 bbp자세 유지하면서
기울기를 더 줘서 엣지를 더 세우면 턴 반경이 작아지면서 속도 조절이 됩니다.
기본 전제조건은 엣지가 박혀있어야됩니다. 한 줄의 카빙라인
엣지가 제대로 안 박히면 슬로프 아래로 미끄려저 내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