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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카빙에  속도조절하는 요령이 있나요?

 

초급슬로프에서 연습하는데   턴을 한 3번만 이어가면 엄청난  가속이 되는데요...

 

주변고수분들은   속도도 적당하고 부드럽게 하시던데...

 

전 턴이 넘 가속이 잘되서 ㅠ.ㅠ   베이직카빙이라 누르는 힘이 없어서 그런건지

 

아님 다른 요령이 있는건가요?

엮인글 :

액슬매냐

2016.02.07 13:14:51
*.126.241.97

기울기를 더 줘서 엣지를 더 세우면 턴 반경이 작아지면서 속도 조절이 됩니다.

 

기본 전제조건은 엣지가 박혀있어야됩니다. 한 줄의 카빙라인

엣지가 제대로 안 박히면 슬로프 아래로 미끄려저 내려갑니다. 

 

핑팽퐁

2016.02.07 18:10:13
*.158.225.222

감사합니다

러스티보이

2016.02.07 13:15:54
*.193.180.7

베이직카빙시에 말아서 타면 (베이직 카빙도 말아 탈 수 있습니다)

속도를 제어하면서 탈 수 있습니다.

말아서 타려면 데크가 가는 방향으로 몸을 더 틀어줘야 되겠죠?

몸을 더 틀면 J턴의 형식이 되고, 몸의 중심은 데크 위에 위치시키는 것이

비기너카빙의 핵심이라고 봅니다.

베이직카빙에서 하는 방식 그대로 몸을 움직이면서

고관절과 무릎, 발목을 순차적으로 사용하게 되면

인터미디엇, 어드밴스드 카빙이 됩니다.

그래서 베이직카빙을 제대로 하는 것이

상급 카빙으로 가기위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아닌가...생각합니다.

핑팽퐁

2016.02.07 17:28:12
*.158.225.222

네 감사합니다

지미킴킴

2016.02.07 14:20:17
*.97.251.24

근데 생각보다 속도가 빠르지않은걸수도있어요~
남들타는거보는거랑 내가 직접 타는거 속도체감 많이다릅니다~ 기회되면 촬영함해보세요 속도 그리 안빠를거예요 저도 중상급에서 카빙연습한다고 쌩쌩 내려오는데 촬영함해보니 설렁설렁;;;;

핑팽퐁

2016.02.07 17:27:53
*.158.225.222

네아무래도 그렇겠죠  ㅠ.ㅠ 

스티브훈

2016.02.07 15:03:13
*.162.39.122

저도 동일한 문제 때문에 중상급코스에서 카빙하다 멈추고 다시 가고 했었는데
지난주에 같이 타는 분이 원포로 봐주셔서 바로 해결 됐습니다.
원인은 먼저 답글 다신 분들 처럼 턴이 말아 올라가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서입니다.
제가 원포 받은 솔루션은 시선입니다.
힐턴시에 시선을 훨씬 더 많이 돌리셔야합니다.
자신이 많이 돌렸다고 생각하지만 그것보다 아주 더 많이 돌리셔야 합니다.
반대편 펜스의 윗부분을 볼 정도로 돌리시면 상체 돌아가면서 턴이 말아집니다.
경사 급할수록 시선 더 빨리 돌리셔야합니다.
토턴은 상체와 골반이용하면서 턴 하시면 자연스럽게 프레스 들어가면서 반경 줄어듭니다.
제 실력으로는 토턴 말기가 더 쉬웠습니다.

핑팽퐁

2016.02.07 17:25:54
*.158.225.222

시선 처리 해봐야겠네요 안그래도 토턴보다 힐턴에서  속도가 더나서 항상 중지하거든요..

용팍

2016.02.07 16:00:30
*.76.90.166

카빙은 속도를 줄지않게 타는겁니다 고로 잘타고 있는것... 익숙해지세요 속도에!!
더 빠른속도를 낼수있도록 엣지를 세우고 턴도 부드럽게...
우선 속도감에 익숙해지게 직활강을 연습하세요
생각보다 안빠르고 언제든 제어할수 있다 자신감
한 45초 이상 베이스로 직활강 연습하세요 bbp자세 유지하면서

핑팽퐁

2016.02.07 17:26:54
*.158.225.222

네 감사합니다 .  초급에서는 직활강으로 쭈욱 내려오는건 하는데  카빙하면  3턴하면 후덜덜 ㅋㅋ  물론 느낌이겠지만요

용팍

2016.02.07 18:02:41
*.76.90.166

그런 원심력 속도를 즐기세요
그런 속도 원심력 있어야 더 깊은 에징과 기울기를 줄수있어요 ☞ 그럼 자연스레 바닥이 올라와서 손에 데일껍니다

노블메이지

2016.02.07 17:18:20
*.214.64.105

속도가 너무 빠르시다면 j턴 비슷하게 타시면 어느정도 제어가 되실꺼에요.

핑팽퐁

2016.02.07 17:26:08
*.158.225.222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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