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모든 헝보 회원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연찮게 노즈부분 유효엣지 아닌부분 날을 무디게 한다는데
날무디게하는 이유가 무엇때문인가요?
엮인글 :

하늘_92

2016.02.07 21:42:17
*.226.207.105

거기에 걸리는걸 방지하기위해서죠
유효엣지아닌부분에 혹시나 데크엣지가걸리면 역엣지나니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04
147830 요넥스 버튼 써리투 조합 어떤가요?? 'ㅅ''ㅅ' 2016-02-07 593
147829 142 데크중에 제로 캠버 어디께 좋나요ㅠ [1] 이신 2016-02-07 576
147828 씬뱅이라는 부상 통증어떻게 치료하나요.. [6] 베이스라이딩 2016-02-07 813
147827 뚱땡이 보더에거 데크 추천해주세요 [9] 에로푸우 2016-02-07 732
147826 버튼 ak 관련 질문.. [7] 두부남 2016-02-07 869
147825 오크밸리는 리프트권 가격이...? [6] 세티어 2016-02-07 878
147824 여자 라이딩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이왕 상급이요! [12] 낙엽쓸기 2016-02-07 1704
147823 에덴 특파원 계신가요? [1] 식샤 2016-02-07 519
» 노즈유효엣지 아닌 날 디튠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1] 최벌구 2016-02-07 764
147821 하이원 안의 렌탈샵 관련된 문의 [1] 왕초보 2016-02-07 594
147820 데스페라도 TI 157 이랑 157.6W 구분법 좀 알려주세요. [6] 테라크러셔 2016-02-07 1061
147819 웰팍 모바일 시즌권 고객 할인권.. file [2] 영거 2016-02-07 667
147818 스케이트 바나나는 어떤 특징이 있나요? [3] Sideswipe 2016-02-07 790
147817 위장무늬 이런 패턴으로 나온 국산 보드복 있나요??? file [2] Engineer 2016-02-07 1050
147816 흰색 고글 밴드부분 오염... [1] 검은리본 2016-02-07 476
147815 데브그루 데크 타보신분들혹 역캠추천받아요 [1] 이러다넘어질라 2016-02-07 592
147814 곤지암 설연휴 동안(2월 10일까지) 7시 오픈인가요?? [2] 타지마할 2016-02-07 623
147813 프리극전향각타다 알파인입문시.. [7] 시무시무 2016-02-07 1510
147812 휘닉스파크 셔틀버스 미예약하고 탑승해도 되나요? [2] 무주사나이 2016-02-07 772
147811 킥커와 무릎 통증 [8] konsta 2016-02-07 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