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원래 눈이물에 취약한가요 앞발이 몇번이 안잠겨서
후 하고 불었는지 제품ㅇ ㅣ 하자인건지...
엮인글 :

Lucy♡

2016.02.08 13:03:02
*.113.10.131

토스트랩 잠김부분에 눈이 끼어서 얼어버리면
잘 안잠겨요
저도 계속 그러네요

왕사

2016.02.08 13:12:38
*.231.228.167

플럭스 고질병이에요....ㅠㅠ

사르

2016.02.08 15:17:29
*.114.46.217

전 플럭스 8년째 사용중인데 괜찮던데요.

사실

2016.02.08 15:31:36
*.70.14.106

저도 그래요 ㅠㅠ

다시처음처럼

2016.02.08 15:45:17
*.239.152.46

플럭스의 고질병입니다. 늘 풀어놓는 것이라 눈에 닿지 않을 수도 없고.....

GENESIS

2016.02.08 16:25:24
*.223.37.34

저도 플럭스만쓰는데 괜찮던데요 SF,DS이렇게쓰는데 괜찮던데요 아 작년모델이랑 차이가있어요 작년모델이 더 잘잡아주는뜻 아무래도 발등부분에 덮게가 있나없나차인것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05
147886 혹시 부산/경남권 사시는분들 장비 의류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11] 탸튜미 2016-02-08 663
147885 데페 타입알 예판 가능한곳 [6] 재트기 2016-02-08 869
147884 프레스 주는거 조언좀 부탁드려요 [4] 조지아 2016-02-08 875
147883 도넥 사버 사이즈질문!! [11] 바바스코 2016-02-08 936
147882 스미스 메이즈 헬멧 혹시 귀도리 탈착 안되나요? [1] po낙엽wer 2016-02-08 632
147881 힐턴시 엣지를 더 세울수 있는 방법 갈켜주세요! file [7] EISE-김재현 2016-02-08 1680
147880 011플랫킹 질문이요 보더님들 도와주세요 [2] 데크데크데크 2016-02-08 906
147879 고관절?허리? [5] 이러이쫭 2016-02-08 964
147878 자세 지적좀해주세요 file [14] 앞발차기 2016-02-08 1334
147877 플럭스바인딩(RK30)A/S어떻게 해야하죠? file [5] 흠냐19 2016-02-08 638
147876 라이딩 부츠추천좀해주세요 [8] 01234 2016-02-08 866
147875 바인딩 힐컵이 바닥에 닿아서 문제 될수 있나요?? [3] 낙엽하러가자 2016-02-08 762
147874 오늘 학동 열까요..? [4] 꽃너굴 2016-02-08 668
» 플럭스 sf바인딩 [6] 히야시스 2016-02-08 783
147872 데페ti157 을 우드 163으로 교환?? [2] MuJu-Gunmin 2016-02-08 891
147871 바인딩 관련 문의 드려요 RiderSK 2016-02-08 666
147870 장비에 맞는 부츠 추천좀 해주세욥 ㅠㅠ [6] 룰루님 2016-02-08 695
147869 오가 fc vs fcx [5] 재트기 2016-02-08 1235
147868 1617 타입알 vs fc-x [5] 새해복 2016-02-08 1362
147867 오늘 휘팍 백야타려고 생각중인데.. [3] 혼자탄다 2016-02-08 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