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보딩중에 부딪히는 바람에 데크 상판이 들려버렸어요.ㅜ

약 1~1.5cm정도 들렸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샾에 맡기려다가.. 데크가 하이원에있는데 현재 경남에 살다보니

너무 멀고 시간이 없고 맡기고 나면 시즌이 끝날거 같아서

자가 에폭시를 하려고 하는데 팁좀 주세요!

에폭시는 다이소에서 파는 제품으로 하려고 합니다! 8분이면 굳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몇가지 질문이 있는데 에폭시 바르고 20-30분후에 보딩을 해도 괜찮을까요??

들린 위치는 노즈쪽 앞부분입니다.

자가로 에폭시 바르고나서 실패했을 경우 샾에 가서 재정비가 될까요??

바이스 대신에 사무용 집게??클립?? 요걸로 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혼자 에폭시 작업 해보신 분들 팁좀주세요!!

엮인글 :

그냥.....

2016.02.09 15:58:27
*.178.185.76

완전경화시 까지는 시간이 꽤 걸리던데.. 막보타고 정리하실때 일찍 접으시고 수분빼신후에 해보시고 바이스로 물리시는거 추천드려요~저도 자가수리하는데 생각보다 쉽고 잘붙더라구요~근데 수리후 하루정도는 놔두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잔혹한당근

2016.02.09 16:23:48
*.160.130.132

하루정도 놔둬야 되는군요 ㅜㅜ 말씀하신대로 막보 타고 물기최대한 빼고 굳혀놔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낙똥강오리알™

2016.02.09 18:34:29
*.114.12.246

에폭시별로 굳는 시간이 여러가지입니다

접착제 회사에서 8분이면 완전 경화된다고 했다면 8분짜리 사용해서 붙이고 타시면 될듯 하네요

최종 경화됐을때 붙어있는 강도차이야 조금씩 있겠지만

그냥 카더라로 12~24시간짜리 쓰는 이유중 하나는

충분히 굳을꺼같은 일반적인 생각에서 온 생각이지

단순하게는 순간접착제로 붙여도 상관없을꺼예요 

잔혹한당근

2016.02.10 15:41:55
*.246.68.120

흠 8분경화시키고 타봐야겠네요
다시들리면 샾에 맡겨야 될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25
148011 전향 베이직카빙 질문 [4] 언제나탱구 2016-02-09 1240
148010 실력에 맞는 슬로프 선택 질문이요 [2] 홍범님 2016-02-09 582
148009 시야 넓은 고글 추천좀 해주세요!! [11] 도라에몽v 2016-02-09 988
148008 바인딩 각도 문의 file [11] 0326 2016-02-09 1394
148007 하이훵 동회회 시즌방 수건 퇴실사건 [6] 하이원 2016-02-09 1895
148006 그.,트프레스질문합니다. [2] DEUX. 2016-02-09 580
148005 구별법좀알려주세요 [3] 생각만20대 2016-02-09 785
148004 데크 적응... [7] GG195 2016-02-09 814
148003 렌탈샵 데크 대여 [2] bowline 2016-02-09 905
148002 살로몬 as어디로 보내야되나요? [4] 라피 2016-02-09 794
148001 킥커에서 벡원에리돌리고싶은디.. [14] 널리널리팝 2016-02-09 930
148000 요즘슬럼프 오징어입니다.. [5] 이러이쫭 2016-02-09 908
147999 롱턴과 숏턴의 차이가 뭔가요? file [15] kimi115984 2016-02-09 2413
147998 베어스타운 렌탈샵 정보 좀 주셔요ㅜ [4] 그몸짓은뭐냐 2016-02-09 672
147997 라이딩 데크 추천해주세요! [7] 보드김 2016-02-09 1011
147996 Type R 158 부츠 265신는대 Flux SF L사이즈 가능할까요? [7] ㅇㅇ 2016-02-09 943
147995 어제 베어스를 첨 가보고 궁금한게 있어 문의드려요 [11] 눈에박힌돈까스 2016-02-09 730
» 데크 상판 들림 자가 에폭시 괜찮을까요?? [4] 잔혹한당근 2016-02-09 1058
147993 라이드 >크로스 [6] 짱구는목말러 2016-02-09 926
147992 15-16 드래곤 NFX2 고글 블루렌즈 재고있는 샵? 홍고 2016-02-09 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