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80 90입니다

 

사이즈 어떻게 가야할까요??   최소 최대 스탠스가 몇인가요?

 

지금 에보타고있는데  플렉스는 킹이 더 하드한가요??

 

플랫스핀과 에보 플렉스 비교했을때 어떤게 더 말랑할까요?

 

마지막으로 011 더블은 어떤 데크인가요??

 

 

질문이 많았네요

이제 막 재미붙이기 시작해서 장비욕심이 많네요 ㅠㅠ

 

미리 댓글 감사드립니다~

엮인글 :

빅윙

2016.02.10 01:57:35
*.80.150.184

스텐스는 상세스펙보시면 될거같고 

에보는 안타봐서 스핀과 비교를 못할거같고

제가 지금 스핀1314 랑 킹 1516 가지고 타는데요

킹타다 스핀타면 완전 책바침 이네요 ㅎㅎ

이번시즌 킹이 쫌 하드하게 나왔다나 어쨌다나 ㅋㅋ

가지고 노는건 저는 스핀이 훨씬 잼있네요 요즘 스핀만 탑니다 

GENESIS

2016.02.10 13:52:29
*.70.46.237

킹은 정캠 에보,플랫스핀 w캠버 에보 플렉스 4.0 플랫킹 플렉스 7 하드하고 에보 누르는것처럼 킹 누르시면 날라갑니다 하드한편이라 한방을 많이하시죠 파이브이상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27
148031 플럭스sf 바인딩 문의 [5] 쿠퍼맨 2016-02-10 870
148030 드디어 장비조립을 다 했는데 제대로한걸까요.....ㅋㅋㅋㅋㅋ file [7] 댕댕2 2016-02-10 1317
148029 강촌 셔틀 질문입니다 [3] 북극인 2016-02-10 633
148028 드래곤 d1, 일렉트릭 ezv 어떤게 프레임이 큰가요? [1] 걸니찌 2016-02-10 576
148027 이거 수리 가능할까요?...ㅜㅜ file [7] shadowz 2016-02-10 1114
148026 하이라이프UL 길이질문좀드려요 [7] 검은호랑이 2016-02-10 1005
148025 드래곤 d1 고글 질문있어요 [3] ojmkh 2016-02-10 625
148024 데크 질문 입니다.. [7] 필두다 2016-02-09 614
» 011 플랫킹 질문드립니다~ [2] ymca 2016-02-09 986
148022 곤지암 리프트권 할인받는 방법?? [2] Che'f 2016-02-09 633
148021 데페 예판 해보신분 질문좀요 [4] 카이바 2016-02-09 1174
148020 하...센터링 답좀...ㅋㅋ file [2] 이러이쫭 2016-02-09 1042
148019 280 사이즈 부츠는 Flux 바인딩 M일까요? L일까요? [7] 낙엽의품격 2016-02-09 901
148018 살로몬 홀로그램 as 질문이요 file [2] 부천사람 2016-02-09 776
148017 스케팅질문입니다 [8] 미틴곰탱이~ 2016-02-09 905
148016 학동왔는데 번 마콘이나 왓츠모델 재고많은곳좀 알려주세요.. [1] 정의리. 2016-02-09 629
148015 보드만타면 오른쪽 고관절이 통증이 심합니다ㅠㅠ [14] 은빛용왕 2016-02-09 1429
148014 헬멧 추천부탁해유 ~~ 자게에서 묻답으로 탑승합니다,,ㄷㄷㄷㄷ [3] Schilling 2016-02-09 856
148013 중저가 데크 고민 해결 부탁드립니다 [5] 중급라이더 2016-02-09 765
148012 휘팍 타시즌권자 무료가 무슨 말이죠?? [10] 라일락의눈물 2016-02-09 1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