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드래곤 d1, 일렉트릭 ezv 어떤게 프레임이 큰가요?

비슷하게 생겼는데, 사이즈가 감이 안와서 문의 합니다.

 

엮인글 :

하늘_92

2016.02.10 09:09:20
*.173.219.170

egv는 아니라

egb2 d1 eg2는 써봤습니다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17
» 드래곤 d1, 일렉트릭 ezv 어떤게 프레임이 큰가요? [1] 걸니찌 2016-02-10 576
148027 이거 수리 가능할까요?...ㅜㅜ file [7] shadowz 2016-02-10 1114
148026 하이라이프UL 길이질문좀드려요 [7] 검은호랑이 2016-02-10 1005
148025 드래곤 d1 고글 질문있어요 [3] ojmkh 2016-02-10 625
148024 데크 질문 입니다.. [7] 필두다 2016-02-09 614
148023 011 플랫킹 질문드립니다~ [2] ymca 2016-02-09 986
148022 곤지암 리프트권 할인받는 방법?? [2] Che'f 2016-02-09 632
148021 데페 예판 해보신분 질문좀요 [4] 카이바 2016-02-09 1174
148020 하...센터링 답좀...ㅋㅋ file [2] 이러이쫭 2016-02-09 1042
148019 280 사이즈 부츠는 Flux 바인딩 M일까요? L일까요? [7] 낙엽의품격 2016-02-09 900
148018 살로몬 홀로그램 as 질문이요 file [2] 부천사람 2016-02-09 775
148017 스케팅질문입니다 [8] 미틴곰탱이~ 2016-02-09 905
148016 학동왔는데 번 마콘이나 왓츠모델 재고많은곳좀 알려주세요.. [1] 정의리. 2016-02-09 629
148015 보드만타면 오른쪽 고관절이 통증이 심합니다ㅠㅠ [14] 은빛용왕 2016-02-09 1429
148014 헬멧 추천부탁해유 ~~ 자게에서 묻답으로 탑승합니다,,ㄷㄷㄷㄷ [3] Schilling 2016-02-09 856
148013 중저가 데크 고민 해결 부탁드립니다 [5] 중급라이더 2016-02-09 762
148012 휘팍 타시즌권자 무료가 무슨 말이죠?? [10] 라일락의눈물 2016-02-09 1989
148011 전향 베이직카빙 질문 [4] 언제나탱구 2016-02-09 1240
148010 실력에 맞는 슬로프 선택 질문이요 [2] 홍범님 2016-02-09 582
148009 시야 넓은 고글 추천좀 해주세요!! [11] 도라에몽v 2016-02-09 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