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키장 가는건 괜찮은데....


서울로 돌아오는건 귀성길 정체가 심할까요?


괜찮을거 같기도 하고 막힐거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네요.



엮인글 :

아원키

2016.02.10 06:10:49
*.253.32.153

웰팍 잠실행 기준 8,9일 잠실까지 2틀동안
셔틀로 2시출발 5시 도착했습니다
8일 중부내륙으로해서 양평,잠실도착
9일 이천으로 나와서 국도 .곤지암으로
다시진입 잠실도착

Nightrhythm

2016.02.10 09:57:17
*.220.243.76

대체공휴일이기도 하고 연휴 마지막날이니 돌아오는 상행선은 저녁엔 많이 안막히지 않을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66
148048 입문자입니다 랜탈질문 [8] 개초보처음 2016-02-10 580
148047 유니온 포스 바인딩 부품 이거 어디서 구하나요? file [11] ㅋㄷㅋㄷ 2016-02-10 1121
148046 지금 휘팍이신분들 [3] MASTA 2016-02-10 644
148045 베이직 카빙 기준이 뭔지요??? [6] 닭킬러 2016-02-10 1869
148044 데페타입알 질문이요 [4] 보드타러갑... 2016-02-10 873
148043 수원초보입니다. 보드복 관련해서. 글 올려봅니다^^ [6] 담돌 2016-02-10 784
148042 비발디랑 웰리힐리 차이 많이 나나요? [13] 낙엽하러가자 2016-02-10 1503
148041 k2 t1 15/16버전은 안나온건가요?? [7] 초보보더쭌 2016-02-10 677
148040 종아리 큰분들 ㅋㅋ;; 부츠 어떤가요 ;;; [9] 막쏘는감자 2016-02-10 726
148039 설질에 따라 라이딩이 잘되고 안되고 하면 문제인거죠? [18] 낙엽하러가자 2016-02-10 1243
148038 011데크 베이스는 전부 갈라지네요 [9] 목표달성! 2016-02-10 1246
148037 중간정도 플렉스의 부츠는 라이딩에 별로일가요?? [15] 초보보더쭌 2016-02-10 945
148036 자켓에 들어있던 돌돌이 케이블(?) 뭐에 쓰는건가요? ㅎㅎ file [10] cbr958ㅋ 2016-02-10 1145
148035 시선처리 [6] 분노의키다리 2016-02-10 886
148034 카빙입문입니다. 모글 질문드려요~ [9] 젠틀베어 2016-02-10 815
148033 판테라160 / 판테라sc160 무게? [3] 시샤모님 2016-02-10 630
» 오늘 귀성길 정체 심할까요? [2] 조조맹덕 2016-02-10 607
148031 플럭스sf 바인딩 문의 [5] 쿠퍼맨 2016-02-10 870
148030 드디어 장비조립을 다 했는데 제대로한걸까요.....ㅋㅋㅋㅋㅋ file [7] 댕댕2 2016-02-10 1317
148029 강촌 셔틀 질문입니다 [3] 북극인 2016-02-10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