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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분들이 자세교정 영상이나 질문글에 베이직카빙부터 다시하라고 하시는데요
저 또한 발전이 없거나 뭔가 엉성하면 베이직 카빙부터 해야지 다짐하면서 몇번하다가 다시 또 과한 동작이나
밸런스가 깨진채로 턴을 시도하게됩니다.
근데 베이직 카빙 기준이 뭔지요? 베이직 카빙 강습영상을 보면 아 이렇게 타면되는구나 알겠지만...
요즘같이 일본식 카빙 자세로 타시는분들이 많아 살짝 혼란스럽기도 합니다.
베이직 카빙 연습시 몇가지 자세 질문 드립니다.
힐턴, 토턴시 일본식 카빙처럼 상체를 살짝열고 하체는 레귤러 기준으로 왼무릎은 펴준다는 생각으로
오른쪽 무릎은 모아주면서 하체는 살짝 후경 상체는 전경으로 만들어서 중경을 맞추고 베이직 카빙을 연습해도
상관없는지요???
그리고 중급경사에서 베이직 카빙으로타면 힘든게 정상인가요?
일단 베이직 카빙자세로 속도가 붙으면 몸이 전체적으로 후경으로 빠지는 상황이오고 움츠러 들더라구요
속시원하게 베이직 카빙으로 연습 많이 하신분들 노하우나 방법좀 공유좀 해주세요!! ㅎㅎ
비기너턴으로 중급에서 잘 안되는것과 같은 이치인것같아요
속도가 붙으면 그만큼 엣지가 잡고 늘어줘야하는데
단순 기울기로만 타버리면. 엣지가 못버티니까 턴이터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