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싱 CH7+MOLY
엣징 88도
베이스 0.5도
데크가 확실히 타는 라이더입장에서 여유가생기네요...
턴 바꾸고 중심이 무너진느낌이 왔는데 회전하는동안 몸을 옮길 여유가 생기네요.
이전에 13/14 SG FORCE 보다는 회전하는동안 그립력이나 잔진동이 동일한 바인딩 사용했을때 차이가 확실히 나네요...
노즈쪽 버티는게 전진업스타일로 타시는분에게는 좋을것 같아요~
경사가 좀 낮게되믄 턴탈출시 테일 밟아 나가면 앞으로 쭉쭉 나가네요~
그리고 오늘 케슬러 알파인 양산모델과 같은날 왁싱 동일하게했는데 베이스가 왁싱을 머금고있는 유지력이 케슬러보다 좋은것 같아요...
동일한 횟수 동일한 슬로프에서 타면서 베이스에서 나타난 현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