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놈에 엣지체인지가 뭐길래 이렇게 말리게 할까요..ㅋㅋ


토에서 힐은 정말 아무 문제 없는데


힐에서 토가 문제입니다.....


영상을 찍어봤는데  힐에서 토로 엣지 체인지할때


시선이 바닥을 향하고 뒷발을 살짝 차는거 같습니다


힐에서 토로 엣지 체인지 할때 정말 꿀팁이 있을까요 ?

엮인글 :

카빙은먹는거?

2016.02.10 12:45:18
*.62.229.8

토턴의 속도가 겁이나셔서 속도를 줄이고자 뒷발이나오는경우가있습니다.저도그랬고요...속도에 조금씩 익숙해지시면서 데크의 턴반경을 따라가며 좀더 다운을 줘보세요~~~다운과 엣지감을 익혀가니 뒷발은 자연스레 사라지더라고요

여우비

2016.02.10 16:02:09
*.33.181.91

로테이션 연습을.. 뒷발차는건 비기너턴부터 해서 잡으셔야되요.

헤른후트

2016.02.10 16:42:12
*.50.8.219

체감속도가 빨라서 무게중심이 뒤로 빠지는 경우일 수도 있구요.

기울기를 주면서 엣지가 박혔다 라는 느낌이 들어왔을 때 완전한 토 진입을 해야하는데

엣지가 완전히 박히기 전에 상체를 숙이거나 넘기려다 보면 그럴수도 있습니다.

제 경험상 그렇더라구요.

중급 슬롭에서 어느정도 속도에서 힐이나 토 진입할 때 그 감을 익혀서 무한 반복연습했습니다 ㅋㅋㅋ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전경 또는 중경으로 되더라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28
148070 무릎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7] chobo88 2016-02-10 878
148069 하이백 로테이션 관련 질문 file [3] 신기신기 2016-02-10 934
148068 초보입니다. 데크 셋팅에관한 물음입니다. file [6] 속도제어불가 2016-02-10 912
148067 버튼 이온부츠 궁합 질문이요 [5] 데크데크데크 2016-02-10 908
148066 장터에 데페 ti랑 타입알 [8] 『곱게자란... 2016-02-10 1245
148065 지산 파크이용시 리프트권 없이 하이업(?)가능할까요? [4] 강아지 2016-02-10 722
148064 말라뮤트랑 플럭스dm 신어보신분? [6] 쉐필드 2016-02-10 925
148063 휘팍 리프트권 할인이 어떤게 있나요? 편보딩 2016-02-10 497
148062 시즌 끝물 보드복자켓 선택장애 [13] 쿵따닥쿵딱 2016-02-10 1249
148061 하이원끝? [3] 이러이쫭 2016-02-10 886
148060 이번 휘팍기선전대회.. [4] 엉덩이좀다자 2016-02-10 784
148059 휘팍 지버입니다.. 보드 데크관련.... [9] 부기맨 2016-02-10 630
148058 트러스트vs데페 타입r [5] 김123456 2016-02-10 1155
148057 DC부츠 A/S질문드립니다. 빵구똥꾸 2016-02-10 666
148056 슬러시 라이딩? [6] 담피 2016-02-10 781
148055 이번주말 비인가요 ㅠ [2] 핑팽퐁 2016-02-10 613
148054 라이딩용 데크 고수님들의 선택은요..?? file [6] sb♡bk 2016-02-10 1694
148053 프리스타일 보드에 알파인 바인딩 장착가능해요? [6] 자유게시판 2016-02-10 1016
148052 고글 장갑등 요즘 세일 철 인가요?? [3] Kb 2016-02-10 1015
» 후..... 말렸습니다 도와주세요 [3] 엣징 2016-02-10 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