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6/17시즌에 새로운 장비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현재 생각한 장비는 요넥스제품인 라이딩용으로 스텝인과 같이 트러스트나 캐논볼, REV? 생각중입니다.


요넥스를 사용하려는 이유는 스텝인때문에 구매하려는 이유가 큽니다.


바인딩과 부츠는 스텝인을 사용하고 데크는 다른제품으로 사용해도 되니 더 좋은제품이 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현재 14/15 살로몬XL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력은 카빙하는것도 아직 불안정한 정도 입니다.

엮인글 :

m&m

2016.02.11 13:03:54
*.249.151.34

k2도 스텝인 나온다더라구요~

조타미

2016.02.11 13:56:17
*.70.53.96

K2 스텝인 보유하고 있습니다만 국내수입은 없는걸로 알아요
저도 이베이 경매로 겟했습니다

묵상

2016.02.11 14:22:34
*.210.76.120

1617시즌은 k2도 스탭인 수입예정인걸로 알고있습니다.

조타미

2016.02.11 17:04:21
*.223.36.156

오호 전 1314쓰고 있어서 부츠가 돌덩이같이 무거웠는데 좋은 소식이네요!!

C.stoner

2016.02.11 13:05:53
*.117.50.45

xlt타고 두시즌 내내 연습하던 자세가 다른사람 다른세팅 된 해머타고 5분만에 되더군요.

데크업글 강추합니다;

노블메이지

2016.02.11 13:47:58
*.214.64.105

카빙이 불안정하시다면 캐논볼은 제외하셔야 될듯합니다. 다른데크는 안타봣지만 캐논볼은 어려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62
148166 낼 오전 야간 해머 날박을수있을까요? [1] 엉덩이좀다자 2016-02-11 600
148165 스미스 IOX 포토크로믹(변색) 렌즈 질문 [3] Edy 2016-02-11 834
148164 앤썸이나 xlt 급의 프리보드 엣지튜닝해보신분 있나요? [7] 날으는멸취 2016-02-11 896
148163 이 비니 어디껀지좀 알려주세요 file [2] 도와주세요 2016-02-11 822
148162 휘팍에 돈내고 물건 맡아주는곳?! [2] 히야시스 2016-02-11 726
148161 하이원 슬로프 질문요 [7] 바다망고 2016-02-11 619
148160 커스텀 X vs 해머덱 [12] 스칼라 2016-02-11 2104
148159 박스가 갑자기 엄청 뻑뻑한데 이유가 뭘까요?? [5] Engineer 2016-02-11 754
148158 초보 장비 질문 및 사이즈 문의 합니다. [3] 대구우창훈 2016-02-11 511
» 16/17시즌에 새로운 장비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6] 거노야 2016-02-11 1052
148156 장비 질문 드립니다 앤썸 에이전트.. [7] zinnia 2016-02-11 899
148155 용평리프트권 검사외 시즌권확인질문 [9] 용평어제다녀옴 2016-02-11 916
148154 이번주 비오고 일요일 무주 새벽괜찮으려나요? [6] 저녁 2016-02-11 665
148153 헤머길이조언좀 [3] 사라보자 2016-02-11 634
148152 뒤에서 때려박았는데 억울한 경우? [13] ㅇㅇ 2016-02-11 1045
148151 사고 이후 대처를 모르겠습니다ㅠㅠ [3] 홍초불닭 2016-02-11 668
148150 데페 우드vs타입알 구매질문 드립니다. file [18] 펜줄놈 2016-02-11 2434
148149 프리타다 바로 풀해머 가면 많이 힘든가요? [6] 꽃보다스노보드 2016-02-11 1058
148148 하이원 리프트 할인 최대한 받을 수 있는 방법 문의 드려요 [5] 여의도김대리 2016-02-11 783
148147 웰팍 리프트할인권 구할곳?? [4] 쥬니아빠 2016-02-11 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