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암만 찾아도 없네요..

사이즈m로 재고잇는 샵잇우면 부탁드립니더..ㅠㅠ

Sf도 재보 받아요..
엮인글 :

낙똥강오리알™

2016.02.11 16:58:26
*.114.12.246

플럭스는 정식수입상에서 수입한 물건이나

병행으로 조금 저렴이로 팔던샵도 시즌 초중반에 매진됐다고 헝글에 글이 가끔 올라왔던듯 했네요


지지난주에 일본 보드거리에 반나절 쇼핑한적있는데 일본쪽도 물건 떨어직전이더군요(일본 내수형=국내 병행 수입품이랑 동일)


동네주민l

2016.02.11 17:02:40
*.22.203.52

여기 엠사이즈 아직 재고 있네요 제가 지르고싶음 ㅋㅋㅋ

그게사람이할짓이야

2016.02.11 17:35:48
*.62.3.91

허억 감사합니다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30
148186 카빙 힐턴할 때 자꾸 슬립이 나요 [13] 아일랜드뚝 2016-02-11 1817
148185 바인딩 질문 [1] 닥보 2016-02-11 877
148184 모글에서 [2] 궁금 2016-02-11 652
148183 바인딩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들었다놨다... 2016-02-11 663
148182 데크길이 2Cm 정도 차이점 알고 싶어요....(상세 내용 추가_수정) [5] 해방군 2016-02-11 1026
148181 휘팍 테이블킥 VS 지산 킥 [3] 보드는관광... 2016-02-11 620
» 플럭스 dm 재고잇는 샵 잇나요?? [4] 그게사람이... 2016-02-11 787
148179 데크길이 2Cm 정도 차이점 알고 싶어요.... [5] cloud57 2016-02-11 727
148178 셔틀로 웰팍에서 용평가는 방법문의 [2] 보르보르 2016-02-11 507
148177 @ DWD 덱이 궁금해졋스효,, 아시는분덜 알려주세용~ file =Worldwide= 2016-02-11 609
148176 오크밸리 주변 맛집좀 알려주세요 [2] 도발주니 2016-02-11 666
148175 엣지 수리 file [23] 길군 2016-02-11 1522
148174 도넥 상판떼기 재질 질문.. [2] 재트기 2016-02-11 1047
148173 토요일에 무주갈려는데 비많이올까요?? [3] rhcdt 2016-02-11 681
148172 rice28 rt7 데크사이즈 문의 [2] 리리미르 2016-02-11 782
148171 "헝그리보더 클리닉"에서 자기수준이 안될땐 어떻게 되나요? [6] 꼬마늑대 2016-02-11 897
148170 해머데크 고민중입니다 . [10] 루띵삥용98 2016-02-11 740
148169 바인딩나사질문드립니다 [6] 불사조파크 2016-02-11 687
148168 헝그리보더 싸이트 어느순간 부터 영어로 뜨네요?! [2] 센티맨탈리즘 2016-02-11 766
148167 롬 에이전트 어제 구매 사이즈 잘못고른것 같아 문의 ㅠㅠ [4] cloud57 2016-02-11 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