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모글에서

조회 수 653 추천 수 0 2016.02.11 16:41:10

데크가 엑셀티인데 모글만 만나면 앞쩍 뒷쩍에 자꾸 날라다니네요

빙판에 엣지가 박히지 않는거야 그렇다 쳐도

모글을 썰어버리고싶은데

헤머나 세미헤머로 가면 좀 수월한가요??

엮인글 :

가빙

2016.02.11 16:55:02
*.223.48.2

모글에서 날이 안박히는건 엣지 체인지 할 때 슬라이드가 생겨서 그러는 경우가 많습니다.

XLT로도 어지간한 모글은 다 갈라집니다.

논네보더

2016.02.11 17:05:54
*.222.13.238

꼭 해머라고 자르거나 하진않습니다, 유리한건 작은싸인눈에서는

엣지를 세워 타기때문에 치고 나간다는거지 눈높이가 

커질경우는 일반보드 보다도 힘들수있습니다.

도려 아이스나 모글은 밸런스가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60
148191 라이딩하다가 뒤쩍으로 넘어진후... [5] 입술카빙 2016-02-11 933
148190 왁싱 이렇게 해도 되나요? file [16] 펜줄놈 2016-02-11 1785
148189 라이딩위주 여자분들 [20] 유블리 2016-02-11 1633
148188 여친 데그 추천좀해주세요 [5] 에덴2년차 2016-02-11 665
148187 곤잠 오후 소식이 궁금합니다!! [1] 사이군 2016-02-11 491
148186 카빙 힐턴할 때 자꾸 슬립이 나요 [13] 아일랜드뚝 2016-02-11 1817
148185 바인딩 질문 [1] 닥보 2016-02-11 877
» 모글에서 [2] 궁금 2016-02-11 653
148183 바인딩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들었다놨다... 2016-02-11 663
148182 데크길이 2Cm 정도 차이점 알고 싶어요....(상세 내용 추가_수정) [5] 해방군 2016-02-11 1026
148181 휘팍 테이블킥 VS 지산 킥 [3] 보드는관광... 2016-02-11 620
148180 플럭스 dm 재고잇는 샵 잇나요?? [4] 그게사람이... 2016-02-11 787
148179 데크길이 2Cm 정도 차이점 알고 싶어요.... [5] cloud57 2016-02-11 727
148178 셔틀로 웰팍에서 용평가는 방법문의 [2] 보르보르 2016-02-11 507
148177 @ DWD 덱이 궁금해졋스효,, 아시는분덜 알려주세용~ file =Worldwide= 2016-02-11 610
148176 오크밸리 주변 맛집좀 알려주세요 [2] 도발주니 2016-02-11 666
148175 엣지 수리 file [23] 길군 2016-02-11 1522
148174 도넥 상판떼기 재질 질문.. [2] 재트기 2016-02-11 1048
148173 토요일에 무주갈려는데 비많이올까요?? [3] rhcdt 2016-02-11 681
148172 rice28 rt7 데크사이즈 문의 [2] 리리미르 2016-02-11 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