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사이즈 275에 플럭스 DM M사이즈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
토스트랩 채우는데 문제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함께 타는 지인이 발 280인데 붓아웃 때문에 발은 좀 아프지만 외피가 얇다하여 F4.0으로 275를 억지로 타고 있는데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롬타가를 온라인으로 살 당시에 S/M와 L/XL 두 사이즈를 고민하다 샵에 물어봤더니 275면 S/M까진 가능하다고 해서 S/M으로 샀었습니다. 근데 시즌 시작하고 첫 라이딩 첫 슬로프 내려오자마자 토스트랩이 붓아웃에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바로 끊어졌었거든요..
롬타가 토스트랩 고질적 문제이기도 했지만 스트랩부터 설면에 닿아버리니 이기질 못하는것 같아요..
스트랩 교체 후 발가락쪽으로 조이는건 스트랩이 짧아 상당히 타이트하게 조여야 하니 또 붓아웃 생기면 스트레스 받아 끊어질것 같고..발등쪽으로 조여서 쓰고 있는데 보기도 좀 그렇고 발가락쪽을 잘 잡아주는건가 싶기도 하고 안쓰럽더라구요..;;
DM을 생각하고 있는데 이 녀석도 M사이즈 맥시멈이 275라서 롬타가 꼴 날까봐 애매합니다..
L사이즈는 275부터 300까지라고 되어있는데 L로 선택할 경우 바인딩 아웃이 또 걱정되구요..
붓아웃땜에 부츠도 바꿔보고 바인딩 각을 수백번도 바꾸고 더비도 올려보고 너무 시달려서 바인딩 아웃도 사서 걱정하게 됩니다.
극전향은 싫다는데 부츠, 바인딩 선택하는데 한계가 있네요.
(오른발 각은 12도 이상은 안주고싶어 하는데 왕발이 욕심내는 것 같기도 하고..;;)
동전을 수거하러 다니는 사람인지라 엣지각이 많이 서다보니 널널한 사이즈는 무조건 아웃부터 걱정하게 돼요..
비슷한 사이즈이신 분들 조언 듣고 싶습니당~
부츠 이온 285쓰고 Ds썻습니다.(이온은 외피가 젤 작은편에 속하는 부츠입니다.)
바인딩사이즈는L썻구요. 데크허리폭기준 25cm가 마지노선이라고 생각됩니다.( 25정도까진 문제없이 붓아웃도 바인딩아웃도안났습니다.) 덕스탠스였고 57cm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