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플럭스 GM 바인딩 XS 사이즈인데요


하이백에 사이즈가 S라고 표기되어 있는데 XS사이즈하고 S사이즈하고 하이백 공용으로 쓰는 건가요?


하이백 조립이 안되어 있는 상태로 받아서 조립을 하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사이즈가 안 맞는 거 같아서요


플럭스 바인딩 잘 아시는 분이나 플럭스 여성용 바인딩 갖고 계신 분 하이백 사이즈 확인 좀 부탁드려요


ss_20160215_135114.jpg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95
148574 상초보 중고구매 질문드립니다 [16] 하늘건닿을달 2016-02-15 675
148573 제설 궁금증 [12] 사스가김치 2016-02-15 634
148572 라이딩 촬영 부탁드릴 필르머님 어떻게 모시죠? [2] 초보보더_심스 2016-02-15 864
148571 해머데크 선호도는 어찌되나요?? [8] 촤촤촤 2016-02-15 1272
148570 1213플랫지 끈풀림as [6] 플랫지 2016-02-15 925
148569 나이트로 셀렉트 260 바인딩 사이즈(살로몬) [2] 셰퍼드 2016-02-15 568
148568 말라뮤트 255mm 과 살로몬 바인딩 M 사이즈 가스페달 문의 [2] 관광보더의정석 2016-02-15 629
148567 곤지암리조트할인정보좀요 [9] 서대전IC 2016-02-15 739
148566 k2 darko 온라인 구입처 좀 알려주세요 (사이즈 260 ) [6] 우쓰78 2016-02-15 569
» 플럭스 여성용 바인딩 잘 아시는 분? file lucky35 2016-02-15 728
148564 구리 분들 용평 어떻게 다니세요? [1] Appeal 2016-02-15 512
148563 캐피타나스 에 버튼 말라비타 괜찮을까요? [6] 호구와트 2016-02-15 878
148562 허리 252사이즈 붓아웃질문 [4] 남자망신 2016-02-15 671
148561 트라이던트를 찾습니다ㅠ [5] 부처핸썹 2016-02-15 671
148560 나이트로 블랙 라이트 질문~! [4] ilovesnow 2016-02-15 693
148559 1617 오가사카fc 사려 하는데요 [2] 꽃보다스노보드 2016-02-15 1310
148558 이게 단차라는건가요? [5] MASTA 2016-02-15 1495
148557 올라운드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8] 아dios 2016-02-15 1067
148556 살로몬 바인딩 사이즈 질문입니다. [2] 아dios 2016-02-15 581
148555 데크 좀 골라주세요~결정장애ㅠㅠㅠㅠ [40] *미니* 2016-02-15 1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