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에쉬버리 코치자켓 l사이즈를 삿는데 길이는 짧고ㅋㅋㅋㅋ
가슴넓이는 상당히 여유롭내요 조던후드같은 느낌이네요ㅋㅋㅋ
안에 후드랑 막 껴입고 입으면 갠찮겟죠??
엮인글 :

hamony

2016.02.16 09:43:46
*.247.145.169

코치는 좀타이트한 느낌이 좋아보이죠.

=Worldwide=

2016.02.16 10:27:08
*.179.139.2

대부분 미국 브랜드 제품은 품은 넓고 총장은 짧은 스타일이 대부분이고요,,

국내에서 만든 제품은 반대라고 보심될것 같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49
148631 발이 너무 커서 고민입니다.. 오가사카 fc 사려고했는데요 [7] 초보뭰 2016-02-16 875
148630 바인딩 롬 타가 VS 나이트로 머신 추천좀 [5] 아직도졸린곰 2016-02-16 1050
148629 휘팍 셔틀버스 ㅠㅠ [3] ㅠㅠ 2016-02-16 635
148628 선택장애) 오피셜과 xlt 구매 조언 부탁드려요. [9] 키쿠나무 2016-02-16 1230
148627 보드복 선택장애 도와주세요 [6] 이개찬 2016-02-16 898
148626 왁싱 다리미 [5] 요넥스 2016-02-16 758
148625 패딩 보드자켓 소매 길이 줄이기 [14] 전일권 2016-02-15 1354
148624 모스 마제스트 어떤가요? [7] 짙은눈썹 2016-02-15 1770
148623 써리투팀투255사이즈 플럭스sf 미듐사이즈 크지않을까요? [10] 도뻥 2016-02-15 694
148622 말라뮤트 랑 F4.0 다 신어보신분 계신가요 ?! [16] 캡틴아메리카 2016-02-15 1098
148621 오래된 살로몬 바인딩, 부츠 AS 가능할까요? file [11] ongkyuu 2016-02-16 1145
» 코치자켓은 원래 펑퍼짐한가요?? [2] 수박야채과일 2016-02-15 583
148619 대명 렌탈샵 어디가 좋은가요? [4] asspotan 2016-02-15 588
148618 데크길이좀 여쭤볼게요^^ [6] 빡세 2016-02-15 629
148617 초보 장비구입문의 드릴게요 [7] 나수혁 2016-02-15 480
148616 에덴밸리 아땡이 10시에요?? [8] 다름을인정... 2016-02-15 547
148615 데페우드 오가사카FC [13] 죽어있는캠버 2016-02-15 2440
148614 웰팍 시즌방 게스트 할수있는곳 있나요?? 광콰이엇 2016-02-15 494
148613 프리데크 한계인가요?? [19] 가리비 2016-02-15 1688
148612 오피셜은 어느정도 데크일까요?? [11] Track1 2016-02-15 1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