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대명과 강촌을 한번도 안가봐서..ㅜㅜ

 

내일

 

대명이 나을까요 강촌이 나을까요???

 

어느 스키장이 슬로프가 더 기나요~~

 

출격할려구 하는데...

 

 

 

엮인글 :

지니몬

2010.11.26 22:03:17
*.196.206.173

지금 전 슬롭 개장도 안했고 대명은 반말였었다그러고..주말이라 어딜가나 똑같겠지만

저둘중에 그래도 굳이 하나 고르라면 전 강촌이요..;;

아도라현

2010.11.27 06:34:42
*.34.125.139

둘다 가본 저도 굳이 고르라면 강촌... 대명은.. 제가 가본 곳중에 100000위 밖..

휘팍에 길들여진 1인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04
5285 사피엔트 안망햇나요?????제품파는곳이잇길래.. file [3] Mr.킴 2010-11-26 784
5284 쏘렌토 R에 장비 [6] 슝슝_1018597 2010-11-26 722
5283 장비 바꾸고 힐턴시 자꾸 엉덩방아를 찝니다. [2] 하이요방가요 2010-11-26 655
5282 휘팍가는데 잠잘때어디 없을까요? [3] sundayz 2010-11-26 667
» 내일./대명 vs 강촌 어디가 나을까요/?? [2] intam 2010-11-26 688
5280 저기 여러분 보드복사이즈좀 물어봐두되나요 [4] 박승업 2010-11-26 728
5279 내일 휘팍... forestgarden 2010-11-26 575
5278 요 톨티 어디꺼인가효? 사진있어효^^~ file [2] 무한초보슈기 2010-11-26 786
5277 성우에서 혼자 놀기 좋은게 뭐가 있을까요;; [14] 혼자놀기 2010-11-26 554
5276 보드타기에 용평리조트 어떤가요~? [9] 맬랑꼴리 2010-11-26 876
5275 성우 1인용 캐비넷에 데크, 바인딩, 헬멧, 부츠, 보호대 다 들어갈까요?? [1] 글쓴이님 2010-11-26 607
5274 이조끼에 어떤 톨티가 어울릴까요? 여러분에 안목이 필요해요ㅠㅠ file [2] 진딧물 2010-11-26 981
5273 지산야간시즌권자 인데요ㅠㅠ이경우 어떻게하나용? [2] 스노우본드 2010-11-26 672
5272 파크용 데크,바인딩 추천좀 꼭 부탁드립니다^^ gangskata 2010-11-26 929
5271 대구에서무주다니는분들~~ [5] 무주 2010-11-26 1640
5270 중상급 슬로프 에서 배우는게 빠를까요? [8] 불꼭낙엽 2010-11-26 726
5269 10/11 볼컴 거북이 패딩 질문드려요 [4] 거북이질문 2010-11-26 726
5268 저기쌩짜질문ㅈㅅ [1] 울산쌩짜 2010-11-26 636
5267 오늘 성우 [1] nicecuv 2010-11-26 472
5266 급질]성우랑 휘팍 리프트 가격좀 알려주실분?ㅠㅠ [4] GiNy 2010-11-26 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