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휘팍, 비발디 한번씩 가보고
지산 죽돌이 인데 내일 오크벨리를 만원의.행복으로
한번 가볼까 하는데
오크벨리가 파크 말고는 인식이 별로인거 같아서...
스키장 까지 소요시간이 오크가 네이버 기준 50분가량
더 걸리는데 50분 + 만원, 톨비2배 투자 대비
지산에 비해 만족도가 클까요?

라이딩5 트릭5 정도로 탑니다.
엮인글 :

나쿠펜다

2016.02.16 23:23:54
*.143.11.28

지산보다 평일에 가시는거면 횔씬 만족하실겁니다~~!! 

노블메이지

2016.02.16 23:32:26
*.214.64.105

저 오늘 오전에 다녀왓는데 사람이 많지않아서 좋았어요~ㅎ

이별재회

2016.02.16 23:45:16
*.36.21.162

대신 슬로프나 그런게 별로입니다..다른곳 가세요 제가 황제보딩하려고 혹은 시즌권자라서 다른곳가라고 하는건 안비밀...ㅋㅋ

개모닝

2016.02.17 03:15:11
*.223.16.122

저라면 그냥지산에서 탈래요ㅋㅋ
개인차이지만 슬로프가 별로엿어요

호요보더

2016.02.17 05:52:00
*.209.31.143

"비밀글입니다."

:

울트라슈퍼최

2016.02.17 08:10:46
*.122.242.65

수도권에서 강원도로 오시려면 차라리 조금더가서 웰팍이나, 휘팍으로 가시는게 더 효율이 좋습니다...

오크의 장점은

싸다

사람적다

이것 밖엔 없어요.

아!!!

전국스키장중에서 가장 싸게 라면을 파는거?

신라면 4천원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43
» 오크벨리 어떤가요?? [6] 신치 2016-02-16 896
148733 소프트 부츠 추천 부탁드려요 [7] Madness 2016-02-16 514
148732 스케이팅시보드가튐현상 ㅜㅜ [6] 남자망신 2016-02-16 758
148731 버튼 엑스베이스 stopbus 2016-02-16 1169
148730 더비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10] lindt 2016-02-16 1570
148729 데크 길이 4cm 차이 라이딩 및 트릭시 체감이 클까요? [7] normcore 2016-02-16 1018
148728 무주리조트 인근 숙박 알려주세요 [4] tOtO♥ 2016-02-16 516
148727 전중후 해야 하는 이유 좀 알려 주세요~ [19] jk문 2016-02-16 1200
148726 슬슬 시작되네요...예판... 쭈루네 2016-02-16 519
148725 존스 호버크래프트 파우더용 데크 길이 질문입니다.. [6] 침묵~~ 2016-02-16 1600
148724 데페 예판으로 산다 . VS 16/17 시즌초에 산다 . [20] 캡틴아메리카 2016-02-16 1571
148723 엉덩이 보호대 리폼해보신 분 계신가요? [8] 느콩 2016-02-16 630
148722 옥세스vs F2프로토 [12] 불꽃남자85 2016-02-16 1914
148721 스탠스추천좀해주세요~ [12] 앞발차기 2016-02-16 986
148720 K2사페라부츠 [1] 꽃보다써니 2016-02-16 717
148719 고글 관련 질문입니다. [4] 갈라드리엘 2016-02-16 653
148718 하이원 이번 주말 마운틴 콘도 어디서 예약하는게 잴 저렴 할까요? [6] AbelPosse 2016-02-16 670
148717 16/17 데페 타입알 15/16하고 바뀐점 없이나오나요? [13] 하얀발. 2016-02-16 1225
148716 휘팍 살로몬 스트랩 엉덩이좀다자 2016-02-16 590
148715 킥에서 프론트나 백사이드 180은 강습 받아야 되나요? [12] VIOLA 2016-02-16 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