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이원 근처 피시방

조회 수 2076 추천 수 0 2016.02.16 23:41:09
급하게 컴퓨터를 써야하는데 하이원 내에 있는 피시방은 오전에 문을 안연다고 하네요...
혹시 근처에 사양 괜찮은 피시방 아시는분 계실까요...???
엮인글 :

가을가을

2016.02.17 00:34:13
*.33.160.55

고한엔 없고 사북에 있어요^^

뽀찔

2016.02.17 09:29:25
*.32.121.130

고한역에서 벨리 가는길 고한 마사지 3층건물에 있습니다!

지난주 비와서 pc방 풀이었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52
148751 프리스타일 월드 스노우보드 대회 중계 [2] 때지 2016-02-17 590
148750 노즈쪽 바인딩 질문좀요.. [2] wooni3 2016-02-17 485
148749 지금 요넥스 예판 트러스트모델 길이 저게 다나온건가요? [2] 꽃보다스노보드 2016-02-17 862
148748 부츠 강도와 라이딩 스타일 [6] 산보더 2016-02-17 1013
148747 데페타입알 155질문합니다 [5] 난쟁이쏘공 2016-02-17 918
148746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 예매 취소 가능한가요? [1] po낙엽wer 2016-02-17 631
148745 버튼 ak 사이즈 질문입니다 [10] FC-X 2016-02-17 1117
148744 SP vs Flow 바인딩 [10] 스티브훈 2016-02-17 1208
148743 요넥스 예약판매... [2] Odin2ex 2016-02-17 876
148742 옥세스를 구매하려고합니다 [3] 거노야 2016-02-17 842
148741 내일부터 휘닉스파크 대회가 시작되는데.... [5] 잠실가젤펀치 2016-02-17 788
148740 데페Ti 161 와이드 모델의 등장.. lindt 2016-02-17 803
148739 베어스타운 폐장일이 어떻게 될까요?? [8] 데이빗채 2016-02-16 1475
148738 갑자기궁금하네요 스노우 보더 들의구피와 레귤러 비율. [33] 이별재회 2016-02-16 1110
148737 헤머덱? 뭐 그런걸로 라이딩만하는게 요즘 유행인가요? [25] 조용균 2016-02-16 1987
» 하이원 근처 피시방 [2] kasmw 2016-02-16 2076
148735 해머뎈 [6] 배고푼보더만수 2016-02-16 879
148734 오크벨리 어떤가요?? [6] 신치 2016-02-16 896
148733 소프트 부츠 추천 부탁드려요 [7] Madness 2016-02-16 514
148732 스케이팅시보드가튐현상 ㅜㅜ [6] 남자망신 2016-02-16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