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초보인 친구들과 이번주 토요일 오전/오후 양지갈려고하는데

괜찮겠죠?? 사람...슬롭 ㅎㅎ

엮인글 :

에메넴

2016.02.17 12:20:57
*.249.151.34

이거슨 묻답으로~


탑승!

Ms.낙엽

2016.02.17 12:26:32
*.236.9.226

네?? 무슨말씀이신지? 묻답에다가 글남긴건대....요

에메넴

2016.02.17 12:28:03
*.249.151.34

기묻답에 있어서 묻답으로 옮겼어...요

Ms.낙엽

2016.02.17 17:17:52
*.236.9.226

아하~~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맹구빠돌

2016.02.17 12:31:08
*.62.188.31

어제 기준으로 오렌지는 좋았습니다

Ms.낙엽

2016.02.17 17:18:39
*.236.9.226

같이가는 일행이 처음배우는단계라 옐로우? 에서  놀아야할듯요..ㅋㅋ

시속150km

2017.02.19 10:24:33
*.109.36.21

초보이시면 출격 !!!
엉보 무보 헬멧 필히 착용하세요 !!!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71
148786 데크 길이 다시 문의 드립니다.. 키가 줄었어요.. ㅡㅡ^ [ 헐... ] [24] 은빛용왕 2016-02-17 863
148785 15/16 진공 써보신분 계시나요? [4] 홍당무 2016-02-17 627
148784 도넥 직구 문의 [1] 전향으로낙엽 2016-02-17 1065
148783 베어스 타운 보더님들 도움좀 주십시오~ [12] 공룡크류 2016-02-17 629
148782 카빙턴진입시 전경 [1] 홍자래 2016-02-17 989
148781 바인딩을 구매하려 합니다 도아주세요~ [29] 오크지산웰팍92 2016-02-17 1407
148780 스텀패드 재활용 . ? [5] 빈털털e 2016-02-17 726
148779 유니온이나 플럭스 바인딩 버튼 EST 에 장착 하는 방법 있나요?? [2] 침묵~~ 2016-02-17 753
148778 1314 f2월드컵 정보좀알고싶습니다 [2] 남자망신 2016-02-17 726
» 이번주 양지 괜찮겠죠? [7] Ms.낙엽 2016-02-17 562
148776 옥세스 시리얼넘버 질문 [6] DGood 2016-02-17 731
148775 자쿠이 사이트 이용 해보신분 계신가요 ? [11] 캡틴아메리카 2016-02-17 678
148774 바인딩셋팅 제대로했나요? [6] 도뻥 2016-02-17 612
148773 스텝인 질문입니다ㅜㅜ [2] 미틴곰탱이~ 2016-02-17 666
148772 웰팍 기온을 어디서 확인 하나요? 모히칸 2016-02-17 459
148771 파나틱 블레이드 ltd 티탄여부 확인법--도와주세요 file [2] 발차기3단 2016-02-17 1019
148770 렌탈보더 탈출을 위한 데크문의(역캠, 바탈, TBT) [18] Zoogoon 2016-02-17 665
148769 스위치 라이딩에 관한 질문 [9] Neomodel 2016-02-17 782
148768 강촌 & 베어스 질문이요~ [3] ARBORMANY 2016-02-17 619
148767 에덴, 무주, 휘팍, 하이원 폐장일 언제쯤 될까요? [9] 렉타호 2016-02-17 1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