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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15/16 타입 알 158타고 있는데요..내년에 오가 FC-X 158 타보고 싶은데.. 많이 어려울까요?
중상급 경사에서 롱,미들 가능한 정도인데..스타일은 롱턴,미들턴 위주입니다.
오가사카 에프씨엑스가 직진성도 강하고 다루기 힘들다고들 하는데.. 데페와 비교해서 많이 어려울지 궁금합니다.
혹시 타보신 분들이나 헝글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2016.02.17 14:04:40 *.42.108.130
저도 타입R 타는데 기회가 되어서 FC-X를 타 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타입R보다 매력적(!)이었습니다.
그립력, 고속급사에서의 안정성 등도 좋았구요(이건 타입R이 더 좋은 느낌),
그런데 결정적으로 타입R과는 달리 라이더의 실수를 어느 정도 허용해준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다만 통판 티타널이 주는 높은 플렉스는 (특히 말아타는 분이라면) 극복해야 할 요소라고 생각됩니다.
극히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결론적으로 타입R을 타시던 분이라면 충분히 수용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2016.02.17 14:06:56 *.133.37.49
고속 급사에서 그립력 및 안정성이 좋은가 보네요--^^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2016.02.17 14:13:39 *.42.108.130
그립력, 안정성이 타입R보다는 조금 못한 느낌이지만(물론 일반 데크에 비해서는 월등하지요)
대신 FC-X의 강점이 그 부족함을 메꾸고도 남는다는 생각입니다.
2016.02.17 14:04:49 *.238.186.73
데페 타입알도 어렵다고 하던데 비슷한거 아닌가요?
2016.02.17 14:10:12 *.36.143.219
2016.02.17 17:39:13 *.238.231.63
흠..타입R 정도라면 사실 바꾸는게 애매한 느낌도 좀 있네요.
2016.02.17 23:39:38 *.201.198.58
전 올해 FCX타다가 타입R 타고있는데
그립력은 비슷해요.
다만 이상하게 전 FCX가 더 조작하기 힘들었습니다.
타입알로 바꾸고 훨씬 편하게 라이딩하고있어요.
2016.02.18 11:55:31 *.133.37.49
아아..타입알 그냥 타는게 나을 듯 하네요..답변 감사해요--^^
저도 타입R 타는데 기회가 되어서 FC-X를 타 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타입R보다 매력적(!)이었습니다.
그립력, 고속급사에서의 안정성 등도 좋았구요(이건 타입R이 더 좋은 느낌),
그런데 결정적으로 타입R과는 달리 라이더의 실수를 어느 정도 허용해준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다만 통판 티타널이 주는 높은 플렉스는 (특히 말아타는 분이라면) 극복해야 할 요소라고 생각됩니다.
극히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결론적으로 타입R을 타시던 분이라면 충분히 수용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