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이스rt7 정캠아닌가요?
정캠은 중앙이 들려있는걸로 알고있는데
거의 플랫캠버처럼 붙어있네요

섹시스트릿

2016.02.19 04:08:57
*.166.204.13

네 정캠이맞습니다!


일반적인 정캠은 아니고 변형이된 정캠이라고 생각하시면될꺼같네요~

채원별님

2016.02.19 12:18:20
*.62.203.24

네 감사합니다

냐옹이잉

2016.02.19 09:07:33
*.36.130.65

캠버가 낮더라고요 재껏도 그래요

채원별님

2016.02.19 12:21:06
*.62.203.24

바인딩 체결안한상태에서 이렇게낮으면 보딩할때는 플랫처럼 딱 붙을꺼같네요

냐옹이잉

2016.02.19 13:09:30
*.90.143.229

재가 예전에 앤썸이나 플랫킹 같은거 타도 바인딩 채결하고 올라가 있으면 밑에 캠버가 느껴졋는데


rt7은 그런게 안느껴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67
148966 하이원 빅토리아 슬롭 운영하나요? [2] 베이스라이딩 2016-02-19 614
148965 웰팍은 철야 운행 안하나요? [4] 메텔보드 2016-02-19 577
148964 디럭스 부츠 보아 고장? [3] 하울94 2016-02-19 756
148963 스키장 질문 오크밸리 웹캠 file [3] SNOW보오드 2016-02-19 624
148962 롬 에이젼트 셋팅시.. [10] 깡쿠 2016-02-19 620
148961 장비를 바꿨는데 바인딩 각도 질문좀ㅜㅜ [4] 키키12 2016-02-19 754
148960 베어스타운 셔틀버스 예약 미리 안하면 탈 수 없나요..? [1] 김왼손 2016-02-19 608
» 라이스 rt7 질문입니다 file [5] 채원별님 2016-02-19 905
148958 도넥사버 메탈 타입알 질문요.. [5] 태인씨앤에스 2016-02-19 1142
148957 헝그리보더 스티커 제작해도 되나요? [9] 윤재아빠 2016-02-18 758
148956 상의 스노우스커트? [6] cryptic 2016-02-18 666
148955 옥세스 데크.. [4] 거노야 2016-02-18 1212
148954 힐턴 탈탈탈 [13] 무한대전 2016-02-18 1321
148953 비시즌 데크보관시 꼭 진공상태로해야하나요? [8] 엠마휴잇 2016-02-18 1143
148952 동영상 편집 어플 좀 알려주세요~ [1] 냐하찡♡ 2016-02-18 2658
148951 요넥스 트러스트,REV, 오가사카 FC, CT [9] 길_972696 2016-02-18 2889
148950 펀라이딩용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6] 펀라이더 2016-02-18 900
148949 왁싱용 다리미 뭐가좋나요??? [8] ㅁㄴㅇㄻㅇㄹㄴ 2016-02-18 766
148948 데페 타입R 질문점요 [7] Еvo 2016-02-18 1364
148947 방에서 자세... [4] 이러이쫭 2016-02-18 758